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 '꽃길만 걸어요' 109회 김이경, 사기꾼 김미라에 사이다 "경찰서 가자!"

공유
0

[핫 예고] '꽃길만 걸어요' 109회 김이경, 사기꾼 김미라에 사이다 "경찰서 가자!"

최윤소, 심지호에 임지규 사인 진실 밝히라 호소

27일 오후 방송되는 KBS1TV 일일드라마 '꽃길만 걸어요' 109회에는 강여주(김이경)이 사기꾼 윤정숙(김미라)의 집을 찾아가 경찰서에 가자고 사이다 선언을 한다. 사진=KBS1TV '꽃길만 걸어요' 109회 예고 영상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27일 오후 방송되는 KBS1TV 일일드라마 '꽃길만 걸어요' 109회에는 강여주(김이경)이 사기꾼 윤정숙(김미라)의 집을 찾아가 경찰서에 가자고 사이다 선언을 한다. 사진=KBS1TV '꽃길만 걸어요' 109회 예고 영상 캡처
27일 오후 방송되는 KBS1TV 일일드라마 '꽃길만 걸어요'(극본 채혜영·나승현·백은정, 연출 박기현) 109회에는 강여원(ㅊ최윤소 분)이 김지훈(심지호 분)에게 남편 남동우(임지규 분) 죽음의 진실을 알려달라고 호소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공개된 '꽃길만 걸어요' 109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강여주(김이경 분)가 부친 강규철(김규철 분)의 방에서 공증 서류를 발견하고 사기꾼 윤정숙(윤말숙, 김미라 분)을 찾아가 사이다를 선사한다.
극 초반 헛개 수입대장을 찾기 위해 여원이 몰래 숨어든 사무실에 지훈이 들이닥치고, 여원은 일촉즉발의 상황에 처한다.

황병래(선우재덕 분)는 강여원을 불러 땅을 빨리 팔라고 으름장을 놓는다. 여원을 대표 실로 불러들인 황병래는 봉천동(설정환 분)을 거론하면서 "탄산수 프로젝트가 지연이 되면 봉팀장이 자란 보육원도 타격이 클 것"이라고 협박한다.

한편, 여주는 규철의 방에서 공증을 발견하고 정숙을 찾아가 실랑이를 벌이다 지훈과 마주친다.

정숙이 살고 있는 집을 찾아간 여주는 "잘도 살고 있었네"라며 벼른다. 정숙이 대문 밖으로 나오자 여주는 "당장 경찰서로 가자"며 정숙의 손을 잡아끈다.

그 모습을 목격한 김지훈은 강여원을 불러 "그 돈을 제가 강여원씨한테 갚겠다"고 밝힌다.

그러나 여원은 "본부장님 돈 받을 생각 없습니다"라고 선을 그으면서 "다만 제가 부탁드리고 싶은 건 제 남편 죽음에 대한 진실입니다"라고 남동우(임지규 분) 사인을 밝혀달라고 호소한다.
강여원이 남동우 사인을 밝히는 것에 초점을 맞추며 결말을 향해 달려가는 '꽃길만 걸어요'는 123부작으로 4월 17일 종영 예정이다. 평일 오후 8시 30분 방송.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