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팬텀싱어 스페셜 콘서트, 시즌1 레전드 전국 투어 실황 공개

공유
0

팬텀싱어 스페셜 콘서트, 시즌1 레전드 전국 투어 실황 공개

JTBC가 4월 10일로 예정된'팬텀싱어3' 본방송에 앞서 '판텀싱어 스페셜 콘서트'를 27일 편성해 분위기를 띄운다. 사진=JTBC 영상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JTBC가 4월 10일로 예정된'팬텀싱어3' 본방송에 앞서 '판텀싱어 스페셜 콘서트'를 27일 편성해 분위기를 띄운다. 사진=JTBC 영상 캡처
JTBC 예능 프로그램 특별 방송 '팬텀싱어 스페셜 콘서트'가 27일 밤 9시에 안방극장을 찾는다.

'팬텀싱어' 제작진은 "최초의 시즌으로 큰 사랑을 받았던 시즌1 주인공들을 안방극장에서 다시 만나는 기회"라며 "크로스오버 음악의 감동을 시청자들과 나누기 위해 준비했다"고 26일 설명했다.
'팬텀싱어 스페셜 콘서트'는 2017년 5월 13일 인천에서 진행된 마지막 전국 투어 공연 실황이다.

최종 결승에 오른 포르테 디 콰트로(고훈정·김현수·손태진·이벼리), 인기현상(백인태·유슬기·곽동현·박상돈), 흉스프레소(고은성·백형훈·이동신)의 레전드 무대와 팬들과 교감하는 감동을 선하할 예정이다.

아울러 ‘팬텀싱어1’에서 큰 사랑을 받았던 이동신·곽동현의 'Caruso', 손태진·김현수의 '꽃이 핀다', 백인태·유슬기의 'Grande amore', 김현수·이동신·고훈정·손태진의 'Il libro dell’ amore', 손태진·곽동현·이동신·백형훈의 'Halo' 등 명곡 무대가 펼쳐진다.

한편, '팬텀싱어3'은 성악, 뮤지컬, 국악, K-pop 보컬에 이르기까지 각 분야의 천상의 목소리를 갖고도 아직 빛을 보지 못한 진정한 실력파 보컬리스트들을 총망라하는 국내 최초 크로스오버 보컬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4월 10일 밤 9시 첫 방송.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