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한화생명, 코로나19 피해 고객 특별지원 확대

공유
0

한화생명, 코로나19 피해 고객 특별지원 확대

한화생명이 코로나19 피해 고객에 대한 특별지원을 27일부터 확대한다. 사진=한화생명이미지 확대보기
한화생명이 코로나19 피해 고객에 대한 특별지원을 27일부터 확대한다. 사진=한화생명
한화생명이 코로나19 피해 고객에 대한 특별지원을 27일부터 확대한다. 기존 확진자, 격리자뿐만 아니라 코로나19로 직·간접 피해를 입은 소상공인(개인사업자, 중소기업)까지 지원을 받을 수 있게 됐다.

한화생명의 고객이면서 특별지원 대상 소상공인이라면 지원 신청서와 함께 피해 확인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피해 확인서류는 ▲타 금융권에서 정책자금을 지원받은 확인서 ▲타 금융권 대출원리금 납입유예 확인서 ▲소상공인시장 진흥공단에서 발급한 정책자금 지원대상 확인서 등 총 3가지 중 1가지만 제출하면 된다.

지원 내용도 확대했다. 지난달 27일부터 한화생명은 계약자와 융자대출고객을 대상으로 보험료 납입과 대출원리금 상환을 6개월간 유예하고 있다. 여기에 27일부터는 보험계약대출(약관대출) 이자를 6개월간 상환 유예하게 됐다.

‘사회적 거리두기’에 따라 특별지원 대상 고객은 비대면으로 접수할 수 있다. 한화생명 지역단·고객센터로 내방하지 않아도 지원 제출 서류를 팩스, 핸드폰 사진촬영 등으로 보내 접수 가능하다.


이보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br0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