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3월 30일 월요일 ‘김태우’ 운세&나의 연애운 사랑운 결혼운 사주풀이

공유
0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3월 30일 월요일 ‘김태우’ 운세&나의 연애운 사랑운 결혼운 사주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20년 3월 30일 월요일 운세(음력 3월 7일 임신일)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김태우 영화배우, 탤런트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71년 4월 15일 (양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71년 3월 20일생 수리는 6번

예) 출생일 1971년 4월 15일 (음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수리는 2번

● 2020년 3월 30일 월요일 운세(음력 3월 7일 임신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사업운은 수월하고 가정에 화목이 깃든다. 얽혔던 매듭도 절로 풀리고 여행 운도 따른다.


만사가 원만히 해결이 되며 귀인의 도움을 얻으니 재물운도 있다. 과음은 금물.


수입은 적고 지출은 많으며 모든 일이 마음먹은 대로 풀리지를 않는다.


결정적인 순간에 행운을 잡는다. 귀인을 따르면 재물운도 생기고 명예운도 겸비된다.


하는 일에 변화가 있겠다. 이익이 적다고 조급해지면 곤란하다. 직장일은 순조롭다.


뜻대로 일이 풀리니 여유도 생기고 안정도 생긴다. 귀인의 도움으로 모든 일이 척척 이뤄지겠다.


사업 운은 뜻밖으로 활기를 띠고 공직자는 명성을 떨치는 운세. 의논할 사람을 구하면 금상첨화.


신망과 성실로 사람을 많이 사귀면 복록은 절로 찾아온다. 계획대로 밀고 나가라.


곤란한 일도 묵묵히 참으면서 때를 기다릴 것. 구설수가 따르니 시끄러운 일이 생긴다.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선별해서 2020년 경자년운세를 전화운세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제공=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금휘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