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 '나쁜 사랑' 85회 오승아, 친딸 이예빛 쫓아낼 계략…신고은, 이예빛 야뇨증 걱정

공유
0

[핫 예고] '나쁜 사랑' 85회 오승아, 친딸 이예빛 쫓아낼 계략…신고은, 이예빛 야뇨증 걱정

30일 오전 방송되는 MBC 일일드라마 '나쁜 사랑' 85회에는 황연수9오승아)가 친엄마임을 알게 된 하은(이예빛)이가 야뇨증 증세를 보이는 가운데 황연수는 친딸임을 알게 된 하은이를 쫓아낼 계략을 꾸민다. 사진=MBC 일일드라마 '나쁜 사랑' 85회 예고 영상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30일 오전 방송되는 MBC 일일드라마 '나쁜 사랑' 85회에는 황연수9오승아)가 친엄마임을 알게 된 하은(이예빛)이가 야뇨증 증세를 보이는 가운데 황연수는 친딸임을 알게 된 하은이를 쫓아낼 계략을 꾸민다. 사진=MBC 일일드라마 '나쁜 사랑' 85회 예고 영상 캡처
30일 오전 방송되는 MBC 일일드라마 '나쁜 사랑'(극본 홍승희, 연출 김미숙) 85회에는 황연수(오숭아 분)가 유전자 검사 결과 친딸 민아로 밝혀진 하은(이예빛 분)이를 집에서 쫓아내려고 계략을 꾸미는 반전이 그려진다.

공개된 나쁜 사랑 85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황연수가 친엄마임을 알게 된 하은이는 야뇨증 증세를 보인다.
최소원(신고은 분)은 하은이가 침대에 오줌을 눈 것을 발견하고 깜짝 놀란다. 한재혁(이선호 분)이 혼자 자는 하은이를 두고 "하은이 요즘 외로운 거야?"라고 걱정하자 소원은 "나도 당황스러워요. 하은이 이런 적 한 번도 없거든요"라며 답한다.

황연수는 하은이가 야뇨증 증세를 보이는 것을 몰래 살피고 간 뒤 한태석(남경읍 분)에게 이를 이른다.

최소원이 "대체 무슨 마음으로 아버님한테 그 얘기를 한 거야?"라고 따지자 황연수는 "너가 엄마인척 하지 마"라고 받아친다.

황연수는 '너한테 엄마 자격 있다고 생각해? 엄마는 나야. 내가 엄마라고'라고 생각하면서 최소원을 노려본다.

장화란(정애리 분)이 황연수를 야단치자 하은이가 나서서 황연수를 두둔한다. 하은이가 장화란에게 "할머니. 작은 엄마한테 그러지 마세요"라고 하면서 "제가 잘 못했어요. 다시는 안 그럴게요"라며 연수 편을 든다.

그러나 황연수는 자신의 발목을 잡을 하은이를 집에서 내보낼 생각만 한다. 남편 한민혁(윤종화 분)의 신뢰를 잃고 불안한 연수는 '계속 이렇게 살 수는 없어. 쟤 여기서 내보내야 돼'라며 하은이를 쫓아낼 결심을 한다.
이후 황연수는 하은에게 뒤집어씌우기 위해 일부러 한태석 서재의 도자기를 깨버린다.

연수가 일부러 도자기를 깨는 모습을 본 하은이는 긴장한다.

하은이가 생모 황연수의 뜻대로 쫓겨나는 것인지 궁금증을 고조시키는 '나쁜 사랑'은 평일 오전 7시 50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