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키움증권, 최대 현금 4만원 증정 이벤트…신규 비대면 계좌개설 대상

공유
0

키움증권, 최대 현금 4만원 증정 이벤트…신규 비대면 계좌개설 대상

키움증권이 최대 현금 4만원 증정 이벤트로 신규고객 확보에 나서고 있다. 자료=글로벌 이코노믹 DB이미지 확대보기
키움증권이 최대 현금 4만원 증정 이벤트로 신규고객 확보에 나서고 있다. 자료=글로벌 이코노믹 DB
키움증권은 비대면 계좌를 처음 개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현금 4만 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5월 28일 까지 약 2개월 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키움증권 현금 4만원 100% 증정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국내주식을 1만 원 이상 거래한 고객에게 현금 1만 원, 100만 원 이상 거래한 고객들에게 추가 3만 원을 지급하는 등 최대 4만 원의 혜택을 주는 이벤트다.
키움증권은 비대면 계좌개설 이벤트 외에도 타 증권사에서 키움증권으로 주식을 옮겨오면 최대 현금 30만 원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

금현물 첫 거래 시 현금 1만 원 제공, 미국주식 첫 거래 고객에게 40달러를 지원하는 등 신규 고객들을 위한 파격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염명훈 키움증권 리테일전략팀장은 “키움증권에서 투자를 시작하는 고객 분들의 니즈를 충족하기 위한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으며, 신규고객뿐만 아니라 기존고객들을 위한 다양하고 풍성한 이벤트를 계속 시행하겠다”고 말했다.


최성해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bada@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