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4월 1일 수요일 ‘임원희’ 운세&나의 매매운 투자운 사업운 운세풀이

공유
0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4월 1일 수요일 ‘임원희’ 운세&나의 매매운 투자운 사업운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20년 4월 1일 수요일 운세(음력 3월 9일 갑술일)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임원희 영화배우 수리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70년 10월 11일 (양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70년 9월 12일생 수리는 4번

예) 출생일 1970년 10월 11일 (음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수리는 4번

● 2020년 4월 1일 수요일 운세(음력 3월 9일 갑술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안정을 유지하고 내실을 다져라. 묵묵히 자신을 지키면 주위의 인정도 얻게 된다.


갈등으로 의욕이 침체가 된다. 겸허한 마음으로 최선을 다하면 예상치 못한 이익도 얻는다.


잠시 일손을 놓고 휴식을 모색하라. 여행은 앞으로의 활동에 큰 힘을 가져올 것이다.


자만하지 말고 현실을 찬찬히 돌아보라. 사업에 난관도 예상되니 투자를 삼갈 것.


적극적인 행동에서 큰 행운이 싹튼다. 재물도 불어날 운세이니 투자도 적극 고려해 보라.


신속한 결단과 용단이 필요하다 정분에 얽매이면 타인의 오해를 사게 된다.


매사 신중을 기하고 건강에 유념하라. 정신적인 갈등으로 친한 친구를 잃게 된다.


내실을 다지고 행동에 앞서 다시금 점검을 하라. 무리한 투자로 인한 금전적 손실도 예상된다.


진취적인 행동이 요구된다. 주관을 확고히 하고 주변의 의견에는 동조하지 말 것.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선별해서 2020년 올해운세를 전화운세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제공=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금휘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