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신한금융투자, 한국투자 글로벌 전기차·배터리 펀드 판매

공유
0

신한금융투자, 한국투자 글로벌 전기차·배터리 펀드 판매

신한금융투자가 한국투자 글로벌 전기차·배터리 펀드 판매로 신규고객확보에 나서고 있다. 사진=글로벌이코노믹 DB이미지 확대보기
신한금융투자가 한국투자 글로벌 전기차·배터리 펀드 판매로 신규고객확보에 나서고 있다. 사진=글로벌이코노믹 DB
신한금융투자(대표이사 이영창)는 ‘한국투자 글로벌 전기차·배터리 펀드’를 판매한다고 31일 밝혔다.

‘한국투자 글로벌 전기차·배터리 펀드’는 전기차를 중심으로 성장하는 자율주행, 공유차 산업의 융합을 통해 이루어지는 모빌리티(이동수단)혁신에 주목하는 펀드다.
국내외 전기차와 부품, 배터리 생산 기업과 자율주행 기술을 보유한 회사를가 주요 투자 대상이다.

신한금융투자에서 판매하는 이 펀드는 전기차, 자율주행, 공유차, 수소차 등 모빌리티 관련 방대한 종목을 확보한 후 시가총액, 재무제표 안정성, 상장 여부 등 여러 요소를 검토해 투자군을 확정한다. 또한 단순히 정량투자 판단에 그치지 않고 시장의 신규 트렌드, 모빌리티 시장과의 관련성을 파악해 투자하는 것이 특징이다.

‘한국투자 글로벌 전기차배터리 펀드’의 총 보수는 연 2.068%이며 환매수수료는 발생하지 않는다.


최성해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bada@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