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최지만 "코로나19로부터 모두들 안전하길 기원합니다. 한국에서 잘 지내"

공유
0

최지만 "코로나19로부터 모두들 안전하길 기원합니다. 한국에서 잘 지내"

사진 뉴시스
사진 뉴시스
"모두가 안전하길 바랍니다."

코로나19 여파로 메이저리그(MLB) 개막이 연기되면서 고국행을 택한 최지만(29·탬파베이 레이스)이 자신의 근황을 전했다.
최지만은 1일 SNS에 "코로나19가 확산되고 있는데 모두가 안전을 기원합니다. 나는 한국에서 잘 지내고 있다"고 밝혔다.

탬파베이의 홈구장인 트로피카나 필드 전경 사진을 글과 함께 올린 최지만은 "미국에 있지 않고, 내가 사랑하는 스포츠에서 떨어져 집에 있는 것이 지난 11년 동안 중 처음이라 믿기지 않는다"며 "익숙하지 않은 상황이지만, 모두가 이 문제를 진지하게 받아들이고 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CDC)의 권고를 따르길 바란다"고 전했다.

최지만은 "야구장으로 돌아가 경기를 하고 싶다. 또 사랑하는 팬들 곁에 있고 싶다"며 "팬들도 그립고, 야구도 그립다"고 아쉬움을 내비쳤다.

그러면서도 "우리는 이 바이러스와의 싸움에서 승리할 것"이라며 코로나19 극복 의지를 다졌다.

미국 플로리다주 포트샬럿에서 스프링캠프를 소화하던 최지만은 미국 내 코로나19 확산으로 정규시즌 개막이 미뤄지고, 스프링캠프 시설이 폐쇄되자 한국행을 택했다.


온기동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1699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