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에이디커뮤니케이션, 홈페이지 제작 ‘효과만점’ 3가지 방법 제안

공유
0

에이디커뮤니케이션, 홈페이지 제작 ‘효과만점’ 3가지 방법 제안

'에이디커뮤니케이션'의 홈페이지 제작 서비스는 기본형, 맞춤형, 독립형 등 총 세 가지로 차별화된다고 2일 밝혔다. 사진=에이디커뮤니케이션이미지 확대보기
'에이디커뮤니케이션'의 홈페이지 제작 서비스는 기본형, 맞춤형, 독립형 등 총 세 가지로 차별화된다고 2일 밝혔다. 사진=에이디커뮤니케이션
어떤 상품이나 서비스를 알아볼 때 바로 오프라인 상점을 찾기보다는 사전에 인터넷을 통해 정보들을 미리 알아보는 것이 기본이 되고 있다. 이 때문에 다양한 분야의 사업을 운영 중인 이들이라면 기본적으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 수 있으면서 다양한 정보들을 포괄적으로 담을 수 있는 전문적인 홈페이지 제작이 필수가 됐다.

일반 쇼핑몰부터 각 업체의 홈페이지와 소셜커머스까지 온라인 사업분야는 확장되고 있으며, 스마트폰과 태블릿 PC 사용인구가 늘면서 웹 환경도 시시각각 변하고 있어 각 사업 성격과 유저 인터페이스에 맞춤화된 웹사이트 구축은 온라인 사업의 기본이 되고 있다.
흔히 각 사업체는 홈페이지 제작에 들어갈 때 보다 전문화된 성격을 가미하기 위해 웹에이전시 등 전문 업체에 의뢰한다. 이 전문업체의 선정에 따라 보다 짧은 시간 내에 비용을 줄여 원하는 홈페이지를 구축할 수 있을지에 대한 여부가 판가름 된다.

이런 가운데 '에이디커뮤니케이션'의 홈페이지 제작 서비스는 기본형, 맞춤형, 독립형 등 총 세 가지로 차별화된다고 2일 밝혔다.

기본형 홈페이지는 5~6페이지 이하의 소규모 홈페이지를 제작해주는 서비스로 주로 홍보 용도로 활용한다.

회원가입 없이도 제작 요청 가능하며, 디자인 샘플 중 원하는 시안을 선택하기만 하면 돼 최단시간, 최저비용으로 제작 가능하다는 것이다.

맞춤형 홈페이지는 보통 10페이지 이상 규모로 다양한 정보를 홈페이지에 담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기존에 정해진 틀에서 벗어나 고객의 요구사항에 맞춰 홈페이지를 제작해주는 서비스다.

독립형 홈페이지는 고객의 요구사항이 100% 반영된 홈페이지를 제작해주는 서비스로 고객 소유이기 때문에 계속 기능 추가와 업그레이드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에이디커뮤니케이션 관계자는 “일반 업체를 통해 기업 홈페이지를 제작할 경우 업종의 특성을 제대로 살리지 못한 비효율적인 홈페이지가 만들어지기 쉽다. 이와 달리 당사에서는 다수의 경험과 노하우를 살려 실질적인 홈페이지 사용이 가능하고 효율성을 높인 기업 홈페이지를 제작해 드리고 있다. 특히 업종별 최적화된 솔루션으로 합리적인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이 곳의 서비스는 실제로 고객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