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메이크썸노이즈, 지도 기반 인테리어 O2O 플랫폼 ‘인지도’ 출시

공유
0

메이크썸노이즈, 지도 기반 인테리어 O2O 플랫폼 ‘인지도’ 출시

인테리어 O2O 플랫폼 '인지도' 모바일 웹페이지 모습. 사진=메이크썸노이즈이미지 확대보기
인테리어 O2O 플랫폼 '인지도' 모바일 웹페이지 모습. 사진=메이크썸노이즈

메이크썸노이즈(대표 정우성)가 운영하는 인테리어 O2O 플랫폼 ‘인지도’가 1일 출시됐다.

인지도는 인테리어에 위치 정보를 결합해 사용자가 주소 및 지역명으로 인테리어 시공사례와 업체를 검색해 원하는 정보를 지도에서 간편하고 신속하게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다. 지도 위에 인테리어 업체를 표기하는 서비스는 인지도가 국내에서 처음이다.

인지도는 지도를 활용해 인테리어 업체의 정보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기존 인테리어 플랫폼과 차별화 된다. 수 천 개에 달하는 데이터를 지도 위에 수평적으로 노출할 수 있어 고객은 효율적으로 정보를 검색할 수 있고, 인테리어 업체는 노출의 기회를 동등하게 가질 수 있게 된다.

또 고객과 업체의 1:1 매칭 방식을 도입했다. 고객이 원하는 시공업체를 직접 선택할 수 있어 서비스 효용성을 제고했다. 고객이 인지도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시공사례를 찾아서 견적문의를 하면 해당 공사를 한 업체와 직접 연결된다.

정우성 인지도 대표는 “고객은 원하는 인테리어 정보를 쉽고 빠르게 찾아 불필요한 노력과 발품을 줄이고, 업체는 고객과의 접점을 극대화 할 수 있는 효율적인 시스템을 제공하여 고객과 업체 모두가 만족할 수 있도록 돕는 상생 플랫폼으로 성장하기 위해 총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최영운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yo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