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투데이' 오천만의메뉴 2층 철탑 아갈찜, 리얼맛집 '미국식바비큐'

공유
10

'생방송투데이' 오천만의메뉴 2층 철탑 아갈찜, 리얼맛집 '미국식바비큐'

1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서 '오천만의 메뉴'fh 소갈비찜의 신세계! 2층 철탑 아갈찜을 소개한다. '리얼 맛집'에서는 미국식바비큐를 다시 둘러본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1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서 '오천만의 메뉴'fh "소갈비찜의 신세계! 2층 철탑 아갈찜"을 소개한다. '리얼 맛집'에서는 미국식바비큐를 다시 둘러본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1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서는 여행본능 섬, 오천만의 메뉴, 리얼 맛집, 김PD가 떴다. 비결이 뭐예요? 등이 진행된다.

'여행본능, 섬' 코너에서는 "이 봄, 떠올리는 것만으로 힘이 되는 섬여행" 편으로 청산도를 탐방한다. 단 청산도는 여행·외출 자제 및 사회적 거리두기 운동의 일환으로 4일~5일까지 외부인 입도 제한을 실시하고 있다.
'오천만의 메뉴' 코너에서는 "소갈비찜의 신세계! 2층 철탑 아갈찜" 편으로 용산 <큰바다해물아구찜>을 선정했다.

'리얼 맛집' 코너에서는 "재검증! 다시 찾은 리얼맛집은?" 편으로 미국식 바비큐 전문점 용인 <ROUTE889>를 다시 둘러본다.

'김PD가 떴다' 코너에서는 "밤샘 낙지 조업, 김피디 도전!" 편으로 김포 대명항 대명포구 <호남호> 유청 선장과 함께 낙지 조업에 도전한다.

'비결이 뭐예요?' 코너에서는 "혈관질환 예방법 / 가족력 있다면 더 위험! 탁한 피를 잡아라" 편으로 <정지행 한의원>, <이대서울병원>, <남재현프렌닥터내과의원> 등을 방문 건강 정보를 배워본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은 다음과 같다.

[오천만의 메뉴]
■ 큰바다해물아구찜
아구찜과 탕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용산 맛집으로 아갈찜을 소개한다. 대표메뉴인 아찜탕(소) 8만원, 아찜탕(대) 12만원, 아갈찜(갈비해물아구찜) 5만원 등이 있다.
-위치: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81길 22 (갈월동 93-25 1층)

[리얼맛집]
■ ROUTE889
'미국식바비큐'로 여러 번 소개된 용인 맛집이다. 스모크치킨 플레이트 1만6900원, 풀드포크 플레이트 1만8900원, 브리스킷 플레이트 2만3900원, 스페어립 플레이트(반) 4만2000원 등이 있다.
-위치: 경기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성산로 435 (마성리 325)

[김PD가 떴다]
■ 호남호(낙지 낚시)
-위치: 김포시 대명항 대명포구

전국 이색 맛집을 탐방하는 SBS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