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글로벌-엔터 24] 세븐틴 'Fallin' Flower', 日 오리콘 차트 1위 등극

공유
0

[글로벌-엔터 24] 세븐틴 'Fallin' Flower', 日 오리콘 차트 1위 등극

그룹 '세븐틴'이 일본에서 발매한 두 번째 싱글 'Fallin' Flower'가 1일 일본 오리콘 일간 싱글차트에서 1위에 올랐다. 사진=플레디스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그룹 '세븐틴'이 일본에서 발매한 두 번째 싱글 'Fallin' Flower'가 1일 일본 오리콘 일간 싱글차트에서 1위에 올랐다. 사진=플레디스 제공
그룹 '세븐틴'이 일본에서 발매한 두 번째 싱글이 오리콘 차트 1위에 올랐다.

2일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세븐틴이 전날 일본에서 공개한 현지 두 번째 싱글 '마이오치루하나비라(舞い落ちる花びら)'(Fallin' Flower)가 오리콘 일간 싱글차트 1위를 차지했다.
이번 싱글은 일본 음반 판매 사이트 HMV 온라인 숍에서 종합 1위에 올랐으며 타워레코드 온라인숍에서도 일간 세일즈 랭킹 정상에 등극했다. 일본 라인 뮤직 톱 100 차트에서도 1위를 기록했다. 또한 아이튠즈 차트에서는 10개 지역에서 톱5 안에 진입했다.

특히 세븐틴의 이번 싱글은 발매 단 하루 만에 23만장이 판매됐다. 이는 일본 첫 번째 싱글 '해피 엔딩'의 첫 날 판매량 두 배를 뛰어넘는 기록이다.

일본어 제목 '마이오치루하나비라'에는 '지금의 나는 떨어지는 꽃이지만 그 또한 의미가 있고, 지금의 떨어짐이 끝이 아닌 새로운 시작'이라는 메시지가 들어있다. 멤버 우지가 작사, 작곡에 참여하고 디노도 작사에 힘을 보탰다.

13인조 보이그룹 세븐틴은 2015년 데뷔했다. 히트곡으로는 '아낀다'. '만세', '예쁘다', 'Home', 'Hit', '독:Fear' 등이 있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