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광주동부교육청, 온라인 개학 대비 화상회의…‘현장과 소통’

공유
0

광주동부교육청, 온라인 개학 대비 화상회의…‘현장과 소통’

신학기 온라인 개학 원격수업에 따른 현장 준비 상황 및 현안 청취

광주광역시동부교육지원청(교육장 김철호)이 온라인 개학 이후 학사일정 조정 및 원격수업 준비 등 현안 청취를 위해 지난 3월 31일 관내 학교장을 대상으로 화상회의를 주재했다고 2일 밝혔다. /광주광역시교육청=제공이미지 확대보기
광주광역시동부교육지원청(교육장 김철호)이 온라인 개학 이후 학사일정 조정 및 원격수업 준비 등 현안 청취를 위해 지난 3월 31일 관내 학교장을 대상으로 화상회의를 주재했다고 2일 밝혔다. /광주광역시교육청=제공
광주광역시동부교육지원청(교육장 김철호)이 온라인 개학 이후 학사일정 조정 및 원격수업 준비 등 현안 청취를 위해 지난 3월 31일 관내 학교장을 대상으로 화상회의를 주재했다고 2일 밝혔다.

이날 화상회의는 교육 현장의 온라인 원격수업 환경, 원격수업 콘텐츠 확충‧장비 보강 등을 주제로 실시됐다. 온라인 개학 이후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문제점과 해결 방안에 중점을 둬 학생들의 학습 공백 방지하고 학부모 불안‧염려를 최소화하기 위한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광주동부교육지원청 김철호 교육장은 “지원청 단위의 원격교육 현장지원단 구성을 통해 온라인 개학 및 원격수업의 원활한 진행을 위해 현장 지원을 하겠다”며 “학교 현장의 어려움을 즉각 해결하고 학생들의 학습공백 최소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허광욱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kw8913@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