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롯데홈쇼핑, 3일부터 봄 신상품 행사…최대 50% 할인

공유
0

롯데홈쇼핑, 3일부터 봄 신상품 행사…최대 50% 할인

롯데홈쇼핑이 오는 12일까지 '쇼킹 프라이스, 창고 대 개방'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롯데홈쇼핑이미지 확대보기
롯데홈쇼핑이 오는 12일까지 '쇼킹 프라이스, 창고 대 개방'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이 3일부터 12일까지 패션·잡화 브랜드를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쇼킹 프라이스, 창고 대 개방’ 행사를 벌인다.

이번 행사는 파트너사의 재고 부담을 해소하고 고객에게 합리적인 쇼핑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롯데홈쇼핑 전 채널에서 진행한다.
먼저 TV에서는 3일 오후 3시40분부터 3시간 동안 자체 브랜드 ‘LBL’ ‘아이젤’ 등의 봄 신상품을 최대 29%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6일에는 배우 한고은을 모델로 내세워 ‘라우렐’의 4개 상품을 최대 40% 저렴하게 내놓을 예정이다.

롯데아이몰에서는 다양한 기획전이 열린다. 가공식품, 신선식품, 농‧축‧수산물 등 약 150종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는 ‘언택트 푸드 마켓’을 이달 8일까지 만날 수 있다. ‘비비고’ ‘동트는 농가’ ‘김나운의 더 키친’ 등 인기 브랜드 식품을 별도로 모아 판매하는 기획전도 빼놓을 수 없다.

이 외에도 롯데홈쇼핑은 홈 카페 용품, 음향가전 등 취미 관련 상품과 홈 피트니스‧인테리어 상품을 할인하는 ‘홈루덴스샵’을 오는 13일부터 일주일간 운영한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