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 '맛 좀 보실래요' 104회 심이영, 방송 테스트 통과…서도영과 심쿵 포옹

공유
0

[핫 예고] '맛 좀 보실래요' 104회 심이영, 방송 테스트 통과…서도영과 심쿵 포옹

3일 오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맛 좀 보실래요' 104회에는 강해진(심이영)이 방송 테스트도 통과하고 오대구9사도영)의 사랑도 확안해 일과 사랑 두 마리 토끼를 다 잡는 모습이 그려진다. 사진=SBS '맛 좀 보실래요' 104회 예고 영상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3일 오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맛 좀 보실래요' 104회에는 강해진(심이영)이 방송 테스트도 통과하고 오대구9사도영)의 사랑도 확안해 일과 사랑 두 마리 토끼를 다 잡는 모습이 그려진다. 사진=SBS '맛 좀 보실래요' 104회 예고 영상 캡처
3일 오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맛 좀 보실래요'(극본 김도현, 연출 윤류해) 104회에는 강해진(심이영 분)이 방송 테스트를 통과하고 오대구(서도영 분) 사랑도 거머쥐어 일과 사랑 두 가지를 다 잡는다.

공개된 '맛 좀 보실래요' 104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오로라(이초원 분) 팀장은 방송 테스트를 통과한 강해진에게 "오늘 같은 날은 어디 가서 술 한 잔 해야 한다"며 감격한다.
이어 오 팀장이 '아까 잘 생긴 남자 분이 오셔서 요 앞 공원에서 해진씨 기다린다"고 전하자 강해진이 달려나간다.

해진은 자신을 기다린 사람이 오대구임을 보고 일부러 시무룩한 표정을 짓는다.

대구가 "어떻게 됐어요?"라고 묻자 해진은 그제서야 활짝 웃으며 "나 테스트 통과했어요"라고 대답한다.

해진이 방송 테스트에 합격했다고 하자 오대구는 기뻐서 어쩔 줄 모른다. 그러자 해진은 축하해달라며 오대구와 함께 노래방에 가서 신나게 춤추며 즐긴다.

말미에 해진은 오대구와 밤 벚꽃 데이트를 즐긴다. 해진이 오대구를 포옹하자 오대구는 "뭐야. 이거 이렇게 훅 들어오는 거"라며 놀린다. 해진이 "좋아서 죽을 것 같아요"라고 고백하자 대구도 "사랑해요 강해진씨"라고 고백하며 달달한 키스를 나눈다.

배유란(이슬아 분)이 육체적 사랑만 요구하는 정준후(최우석 분)를 거절해 향후 전개에 궁금증을 고조시키는 '맛 좀 보실래요'는 평일 오전 8시 35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