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에듀테크, '편리하게 풀어보는 수능기출' 앱 제공

공유
0

에듀테크, '편리하게 풀어보는 수능기출' 앱 제공

시험 과목 선택하면 스마트폰이 즉석에서 선택한 답 맞고 틀리고 알려줘

에듀테크가 '편리하게 풀어보는 수능기출' 앱(App)을 제공해 온라인 개학을 앞둔 학생들의 공부를 돕고 있다.사진=유튜브캡처이미지 확대보기
에듀테크가 '편리하게 풀어보는 수능기출' 앱(App)을 제공해 온라인 개학을 앞둔 학생들의 공부를 돕고 있다.사진=유튜브캡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학생들은 집에서 온라인 개학이라는 사상 초유의 일을 맞고 있는 상황에서 교육 IT기업인 에듀테크가 '편리하게 풀어보는 수능기출' 앱(App)을 제공해 주목받고 있다.

3일 에듀테크에 따르면 이 앱은 학생이 클릭해 풀고자하는 시험 과목을 선택하면 스마트폰이 곧바로 선택한 답이 맞고 틀리고를 알려준다. 데이터를 통해 오답 정리를 따로 받을수도 있다.
이 앱에서 제공하는 시험문제는 종이시험문제와 배열과 양식이 같아 고사장과 같은 현장감 있게 기출문제를 풀어 볼 수 있다.

교사는 언제 어디서건 자신의 PC나 스마트폰을 통해 학생들이 푼 시험의 결과치와 문항별 정오답율에 대한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학생의 점수와 반별 평균, 각 문항별 정오답률등 전체 데이터에 대한 분석과 학생 개인의 학습자분석을 통해 학생 개인에게 도움이 되는 데이터도 확보할 수 있다.

이용 방법은 교육부 교육기부포털사이트(https://www.teachforkorea.go.kr)에 접속해 기관교육기부프로그램에서 '수능'이라는 키워드를 입력해 '편리하게 풀어보는 수능기출문제'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이용 방법이 궁금하면 유투브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학생용은 https://youtu.be/oK257mGriVc, 교사용은 https://youtu.be/4CYO8VFMFVk 를 통해 미리보기가 가능하다.


유명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hyo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