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4월 4일 토요일 ‘나인우’ 운세&나의 사업운 투자운 매매운 신점풀이

공유
1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4월 4일 토요일 ‘나인우’ 운세&나의 사업운 투자운 매매운 신점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20년 4월 4일 토요일 운세(음력 3월 12일 정축일)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나인우 탤런트, 뮤지컬배우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94년 9월 17일 (양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94년 8월 12일생 수리는 3번

예) 출생일 1994년 9월 17일 (음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수리는 9번

● 2020년 4월 4일 토요일 운세(음력 3월 12일 정축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남을 비방하거나 때 묻은 재물을 탐하지 말라. 오늘은 좋은 사람을 만나겠다.


명예 때문에 큰 변화가 오니 결코 서두르지 말라. 명예보다 귀한 것이 덕이다.


일이 뜻과 같이 이뤄지며 동분서주 하는 바쁜 하루가 되겠다. 상사에게 칭찬 받는다.


보람도 소득도 없다. 남의 일에 뛰어들지 말며 힘에 겨운 일은 절대 나서지 말라.


심신이 편안하니 일도 잘 풀리고 금전 운도 따른다. 자만심을 버려야 하고 이성을 조심할 것.


몸과 마음에 여유가 없으니 분수에 넘치는 일을 하지 말라. 여행하면 좋겠고 가정도 화목하다.


조급한 일처리는 후회만을 남긴다. 앞날을 생각하고 살아야 한다. 기쁨이 아니면 슬픔이 오는 법.


공직자는 명예를 얻겠으며 사업가는 재물을 얻는 오늘이다. 직분을 알고 처리하면 가정에 기쁨도 생긴다.


때에 따라 명암이 엇갈리는 법. 청탁하려면 체면이 깎이지 않는 범위 내에서 하라.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선별해서 2020년운세를 전화운세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제공=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금휘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