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4월 6일 월요일 ‘김이경’ 운세&나의 연애운 사랑운 결혼운 사주풀이

공유
0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4월 6일 월요일 ‘김이경’ 운세&나의 연애운 사랑운 결혼운 사주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20년 4월 6일 월요일 운세(음력 3월 14일 기묘일)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김이경 탤런트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97년 9월 22일 (양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97년 8월 21일생 수리는 3번

예) 출생일 1997년 9월 22일 (음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수리는 5번

● 2020년 4월 6일 월요일 운세(음력 3월 14일 기묘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진취성도 강하고 안 되는 일이 없으니 결단을 내려라. 인정에 얽매이지 말라.


스스로 괴롭고 헤매는 운이로다. 작은 분노를 참지 못하여 일을 그르치지 말 것.


무엇을 해도 막힘이 없고 안 되는 것이 없으나 없는 것이 있다. 자신감을 갖도록.


분주하니 실속은 없고 노력해도 공이 없으니 중용을 지켜 나갈 때 실수는 없다.


눈 속에서 죽순을 구하듯 끈기와 정성을 쏟아라. 반드시 대가가 돌아온다. 도와주는 사람도 생긴다.


열매도 거두고 복록과 명예가 따르니 기쁨이 없겠는가. 동기간 화목해야 경사도 있다.


권세를 얻어서 타인을 구할 운세이니 모두가 떠받든다. 사업가라면 자만하지 말 것, 손재수가 있다.


결정적 순간에 정확히 판단하라. 소신껏 행할 때 결과는 기대해 볼만 하다. 작은 일부터 시작하라.


분수를 지키고 현실성 있는 일부터 추진하라. 동북간에 귀인이 나타나 막혔던 일이 성사된다.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선별해서 2020년 경자년운세를 전화운세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제공=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금휘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