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시몬스, 전주에 '시몬스 맨션 전주덕진점' 신규 오픈

공유
0

시몬스, 전주에 '시몬스 맨션 전주덕진점' 신규 오픈

가족 단위 고객층 노려

시몬스가 새로운 매장을 오픈한다. 사진=시몬스 침대이미지 확대보기
시몬스가 새로운 매장을 오픈한다. 사진=시몬스 침대
가구 브랜드 시몬스가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동에 ‘시몬스 맨션 전주덕진점’을 새로 열었다.

‘시몬스 맨션’은 시몬스 침대 본사가 임대료, 관리비, 인테리어 비용, 진열 제품 등 매장 운영에 필요한 제반 사항을 100% 지원하는 매장이다. 대리점주가 비용에 대한 걱정 없이 매장 운영과 제품 판매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소비자에게는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신규 매장이 문을 연 덕진구 덕진동은 전주시의 중심부에 위치해, 완산구를 비롯한 전주시내부터 완주, 익산, 김제, 정읍 지역까지 아우르는 사통팔달의 교통 요충지다. 아파트 단지와 학교가 분포한 주거 지역으로, 가족 단위 고객층이 대거 유입될 전망이다. 시몬스 침대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 등 대표 상품을 한자리에 선보였다. 브랜드 창립 150주년 기념 한정 수량으로 제작된 ‘뷰티레스트 1870’ 매트리스, 150주년 기념 프레임인 ‘1870 클래식 에디션’ ‘1870 레트로 에디션’도 만나볼 수 있다.

시몬스는 시몬스 맨션 전주덕진점 오픈을 기념해 해당 매장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하면 케노샤의 호텔 침구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든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제공되며, 사은품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