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SSG닷컴, 7일 '풀문데이' 열어…뷰티 상품 최대 80% 할인

공유
0

SSG닷컴, 7일 '풀문데이' 열어…뷰티 상품 최대 80% 할인

대표 상품 100개 엄선

SSG닷컴이 '풀문데이'를 연다. 사진=SSG닷컴이미지 확대보기
SSG닷컴이 '풀문데이'를 연다. 사진=SSG닷컴
매월 음력 15일 SSG닷컴에서 뷰티 상품을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SSG닷컴은 7일 하루 동안 뷰티 전문관 '먼데이문'에서 '풀문데이' 행사를 연다고 6일 밝혔다.
4월 7일은 음력으로 3월 15일, 즉 보름달이 뜨는 날이다. SSG닷컴은 보름달이 주는 풍성한 이미지와 연계해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SSG닷컴은 7일 자정부터 오전 11시 59분까지, 그리고 정오부터 밤 11시 59분까지 시간대를 둘로 나눠 대표 상품 100개를 엄선해 할인 판매한다. 단독 상품과 단독 세트 구성, 한정판 상품 위주로 구성했다. 최대 할인율은 80%다.

대표 상품은 △록시땅 로즈 핸드&롤 온 세트 △한스킨 슈퍼라이트터치 비비크림 △피카소 베스트 브러시 3종 세트 등이다. 이외에도 명품 화장품 브랜드와 향수 브랜드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SSG닷컴은 선착순 5만 명에게 신세계백화점몰과 시코르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 쿠폰과 신세계몰·이마트몰에서 사용 가능한 7% 할인 쿠폰 2종을 발급한다. 첫 구매객이라면 뷰티 상품 구매 시 15% 적립 가능한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최대 1만 원까지 적립 가능하다.

최택원 SSG닷컴 영업본부장은 "매월 음력 15일을 '행사일'로 정하고 파격적인 뷰티 카테고리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면서 "해외 명품 화장품부터 트렌드 인기 상품까지 모아 판매하는 '먼데이 문'에서 보름달처럼 풍성한 혜택이 준비됐다"고 말했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