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BAT코리아, '던힐 파인컷 더블캡슐' 신제품 출시

공유
0

BAT코리아, '던힐 파인컷 더블캡슐' 신제품 출시

BAT코리아가 '던힐 파인컷 더블캡슐' 신제품을 출시했다. 사진=BAT코리아이미지 확대보기
BAT코리아가 '던힐 파인컷 더블캡슐' 신제품을 출시했다. 사진=BAT코리아
BAT코리아가 '던힐 파인컷 더블캡슐' 신제품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2개의 캡슐이 적용돼 한 번에 최대 4개의 맛을 선택해 즐길 수 있는 궐련이다. BAT코리아는 다양한 성인 흡연 소비자의 취향과 기호를 고려해 한 개비에 2개의 캡슐을 적용한 더블캡슐 제품을 국내 최초로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던힐 파인컷 멜로우 크러쉬(Dunhill Fine Cut Mellow Crush)'와 '던힐 파인컷 트로피컬 크러쉬(Dunhill Fine Cut Tropical Crush)'다. 그중 멜로우 크러쉬는 달콤함을 극대화 한 담배며 트로피컬 크러쉬는 상큼함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패키지 외관은 멘솔을 상징하는 푸른색 배경에 초록색과 노란색을 덧칠해 입안에 퍼지는 궐련의 풍미를 표현했으며 2개의 캡슐 이미지를 추가해 다양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더블캡슐 제품임을 강조했다. 두 제품의 타르와 니코틴 함량은 각각 1.5㎎, 0.15㎎이다.

김의성 BAT코리아 사장은 "2개의 캡슐을 탑재한 신제품으로 고객 만족감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으로 시장을 주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