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투데이' 자족식당 참게탕&참게장, 먹킷리스트 '브리스킷 한판' '브리스킷 플래터'

공유
14

'생방송투데이' 자족식당 참게탕&참게장, 먹킷리스트 '브리스킷 한판' '브리스킷 플래터'

6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서는 자족식당으로 섬짐강 참게로 만든 참게탕과 참게장을 소개한다. 먹킷리스트에서는 브리스킷 전문점을 찾아간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6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서는 자족식당으로 섬짐강 참게로 만든 참게탕과 참게장을 소개한다. 먹킷리스트에서는 브리스킷 전문점을 찾아간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6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서는 더 맛있SHOW, 먹킷리스트, 자족식당, 자연인 등이 진행된다.

이날 '더 맛있SHOW' 코너에서는 "맛의 신세계, 제육 짜장면" 편으로 대전 <퍼브 차이몽>을 찾아간다.
'먹킷리스트' 코너에서는 NO.41 육식 끝판왕, 브리스킷 편으로 이태원 <로우앤슬로우>와 이태원 <라이너스바비큐>를 방문한다.

'자족식당' 코너에서는 "섬진강 참게 맛 좀 보실래예~" 편으로 하동 참게장, 참게탕 전문점 <신방촌재첩벚굴식당>을 선정했다.

'자연인' 코너에서는 "그림 같은 곳에서 맞이한 봄날" 편으로 김기범씨를 만나본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은 다음과 같다.

[덧 맛있SHOW]
■ 퍼브 차이몽
대전 태평동 중식당으로 '제육 짜장면'으로 소문난 맛집이다. 찹쌀 탕수육이 양대 산맥이다. 제육 짜장면(고기 짜장면) 7000원, 참쌀 탕수육(소) 1만6000원이다. 월요일 휴무.
-위치: 대전 중구 동서대로 1243 동성빌딩 1층

[먹킷리스트]
■ 로우앤슬로우
이태원 바비큐 전문점으로 '브리스킷 한판'으로 전파를 탄다. 브리스킷은 소 등의 가슴부분 고기로 우리말로는 양지머리라고 부른다. 대표메뉴 브리스킷 1/2(227g) 3만7500원, 립 1/2(227g) 3만9800원이다. 매주 화요일 휴무.
-위치: 서울 용산구 보광로 126 (이태원동 127-28 2층)

■ 라이너스바비큐
이태원 미국식 셀프 버거와 바비큐 전문점으로 '브리스킷 플래터'를 소개한다. 브리스킷 플래터 1만9000원이다.
-위치: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136-13 (이태원동 56-20)

[자족식당]
■ 신방촌재첩벚굴식당
하동 재첩과 참게 전문 식당으로 '참게탕'과 '참게장'으로 방송을 탄다. 참게장(대) 5만원, 참게탕(대) 5만원, 제철을 맞은 벚굴 5kg 5만원 등이 있다.
-위치: 경상남도 하동군 고전면 재첩길 282 (전도리 1087-9)

다양한 전국 이색 맛집과 제철 음식을 공개하는 SBS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