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아모레퍼시픽, 코로나19 영향으로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 온라인 진행

공유
0

아모레퍼시픽, 코로나19 영향으로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 온라인 진행

암 환자의 일상 복귀를 위한 콘텐츠 마련

아모레퍼시픽이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를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사진=아모레퍼시픽이미지 확대보기
아모레퍼시픽이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를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은 '사회적 거리 두기' 동참을 위해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 상반기 캠페인을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2008년에 시작한 이 캠페인은 암 치료 과정에서 피부 변화, 탈모 등 갑작스러운 외모 변화를 겪는 암 환자들이 자신을 아름답게 가꿀 수 있도록 노하우를 전수하는 교육 캠페인이다. 암 환자들이 빠르게 일상으로 복귀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기획됐다.
암 환자를 위한 '면역기능 강화에 도움이 되는 음식'으로 시작한 해당 캠페인의 온라인 콘텐츠는 10주 동안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소개될 예정이다. 오프라인에서 진행했던 암 환자를 위한 메이크업, 피부 관리법 등도 만나볼 수 있다.

코로나19 사태를 고려해 마스크를 착용할 때의 메이크업 방법과 실내 세라밴드 운동법 등도 준비했다. 그 외에도 삼성서울병원 암센터 영양교육자료를 바탕으로 제작한 음식 레시피, 암 환자 가족과의 긍정적인 의사소통방법 등이 소개된다.

캠페인의 콘텐츠는 한국유방건강재단, 삼성서울병원 암 교육센터, 대한체육회의 조언을 받아 제작됐다. 암 환자들의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도록 질의응답 시간도 마련됐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