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투데이' 골목빵집 케이크 맛집, 맛의승부사 '매운 양대창'

공유
6

'생방송투데이' 골목빵집 케이크 맛집, 맛의승부사 '매운 양대창'

7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는 골목빵집으로 일산 수제 케이크 맛집을 소개한다. 소문의 맛집에서는 장어구이와 정어덮밥을, 맛의 승부사에서는 매운 양대창을 찾아간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7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는 골목빵집으로 일산 수제 케이크 맛집을 소개한다. 소문의 맛집에서는 장어구이와 정어덮밥을, 맛의 승부사에서는 매운 양대창을 찾아간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생방송투데이에서 골목빵집으로 일산 수제 케이크 맛집을 소개한다.

7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는 화요 특집으로 골목빵집, 한끗의 기적, 맛의 승부사, 소문의 맛집 등이 진행된다.
이날 '골목빵집'으로는 "SNS 화제! 눈이 호강하는 케이크 맛집" 편으로 일산 대화동 <슈라즈케이크>를 선정했다.

'한 끗의 기적' 코너에서는 "봄맞이 청소 열전! 수작업 세탁기 분해 청소" 편으로 이천 <청소일번지>를 방문한다.

'소문의 맛집' 코너에서는 "맛따라 멋따라! 떠나는 북한강 봄나들이 맛집" 편으로 양평 <노다지장어>를 찾아간다.

'맛의 승부' 코너에서는 "29살 청년의 대박신화! 국내 최초 매운 양대창: 편으로 영등포 문래동 맛집 <초대창>을 찾아간다.

[골목빵집]
■ 슈라즈케이크
일산 수제 케이크 카페로 꽃모양 케이크로 유명하다. 콩고물케이크, 깨찰떡케이크, 상큼레몬, 얼그레이초코, 바스크치즈케이크 등 다양한 수제 케이크를 즐길 수 있다. 1조각 6000원, 홀케이크 2일전 예약.
-위치: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호수로856번길 34-4 (대화동 2276-1)

[한 끗의 기적]
■ 청소일번지
-위치: 경기도 이천시 신둔면 원적로449번길 327-83

[소문의 맛집]
■ 노다지장어
양평 문호리 장어 전문점으로 1등급 국내산 민물장어로 맛을 낸다. 대표메뉴 장어덮밥 3만3000원, 국내산 소금구이 장어 8만8000원이다.
-위치: 경기 양평군 서종면 무내미길 49-4 (문호리 779-22)

[맛의 숭부사]
■ 초대창
문래동 맛집으로 11년 전통 대창 전문점이다. 매운 대창구이 1만5000원, 대창구이 1만3000원 등이 있다.
-위치: 서울 영등포구 당산로 34 (문래동3가 55-5 112호 113호)

다양한 전국 이색 맛집과 각종 생활정보를 소개하는 SBS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