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 '나쁜 사랑' 92회 심은진, 전승빈에 돌직구 "오승아 아이 아빠야?"

공유
0

[핫 예고] '나쁜 사랑' 92회 심은진, 전승빈에 돌직구 "오승아 아이 아빠야?"

8일 오전 방송되는 MBC 일일드라마 '나쁜 사랑' 92회에는 케이트9심은진)가 최호진(전승빈)에게 황연수(오승아)가 낳은 아이의 아빠인지 직접 물어보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MBC 일일드라마 '나쁜 사랑'92회 예고 영상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8일 오전 방송되는 MBC 일일드라마 '나쁜 사랑' 92회에는 케이트9심은진)가 최호진(전승빈)에게 황연수(오승아)가 낳은 아이의 아빠인지 직접 물어보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MBC 일일드라마 '나쁜 사랑'92회 예고 영상 캡처
8일 오전 방송되는 MBC 일일드라마 '나쁜 사랑'(극본 홍승희, 연출 김미숙) 92회에는 케이트(심은진 분)가 최호진(전승빈 분)에게 황연수(오승아 분)가 낳은 아이의 아빠냐고 묻는 반전이 그려진다.

공개된 '나쁜 사랑' 92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박상태(전진기 분)가 황연수 아이 행방을 수소문하는 것을 최호진이 감시해 긴장감을 자아낸다.
이후 최호진은 누나 최소원(신고은 분)에게 "박상무가 아이와 아이 아빠를 찾고 있어요"라고 전한다.

놀란 소원은 호진에게 "아이 아빠가 너라는 게 밝혀질 거 아니야"라며 걱정한다.

박상태는 주방에서 황연수에게 "아이 아빠까지 찾아내라고 하셨다"라며 장화란(정애리 분)의 뜻을 전한다.

연수가 "죽었다고 했잖아요"라고 거짓말하는 순간 한태석(남경읍 분)이 주방에 나타나 긴장감을 자아낸다.

태석은 박상태와 황연수에게 "무슨 얘기를 하는 거야?"라며 의아해한다.

한편, 케이트는 아이를 낳은 사실을 숨기고 한민혁(윤종화 분)과 결혼한 황연수에게 "겪을수록 새록새록 놀라운 사람이네. 황실장"이라며 압박한다.
연수는 "최소원도 엄청난 사실을 숨기고 결혼했잖아요"라며 한재혁(이선호 분)의 전처 최은혜(차민지 분) 동생임을 숨긴 최소원을 걸고넘어진다.

격분한 케이트는 "그게 이거랑 같아?"라며 황연수를 야단친다.

이후 연수는 최호진을 찾아와 "아이 아빠에 대해 묻길 래 죽었다 했으니까 혹시 물어보며 그렇게 대답해"라며 뻔뻔하게 요구한다.

호진은 "내가 왜 그래야 하는 데"라며 반발한다.

말미에 케이트는 최호진에게 연수가 낳은 아이의 아뺘인지 확인한다. 케이트는 "돌려 말하는 거 내 체질 아니라서 그냥 다이렉트로 물어볼게"라면서 호진에게 "황실장 아이 말이야. 혹시 최변 아이야?"라고 돌직구 질문을 날린다.

하은(민아, 이예빛 분)이가 황연수 딸로 밝혀지는 것이 초읽기에 들어간 '나쁜 사랑'은 평일 오전 7시 50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