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씨앤씨앤 '저스트고고', '슬리핑 세럼 마스크' 출시…4월 28일까지 할인 이벤트 진행

공유
0

씨앤씨앤 '저스트고고', '슬리핑 세럼 마스크' 출시…4월 28일까지 할인 이벤트 진행

글로벌 화장품 유통 기업 ‘㈜씨앤씨앤’(C&CN)의 홈 에스테틱 화장품 브랜드 '저스트고고'는 슬리핑 세럼 마스크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사진=저스트고고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 화장품 유통 기업 ‘㈜씨앤씨앤’(C&CN)의 홈 에스테틱 화장품 브랜드 '저스트고고'는 슬리핑 세럼 마스크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사진=저스트고고


글로벌 화장품 유통 기업 ‘㈜씨앤씨앤’(C&CN, 대표 송문준)의 홈 에스테틱 화장품 브랜드 '저스트고고'는 슬리핑 세럼 마스크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슬리핑 세럼 마스크’는 피부 고민별 5가지 맞춤형 케어를 통해 밤 사이 집중 세럼 케어가 가능한 제품이다. 프로바이오틱스, 세라좀, 시카, 비타화이트, 징크 등 피부 고민에 따라 제품을 선택해 1일 1포를 2주 동안 사용하면 된다.

프로바이오틱스는 락토바실러스발효용해물 성분이 함유된 바르는 유산균 세럼 마스크다. 주름개선&미백 2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외부 자극에 예민해진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꿔 준다.

세라좀은 5가지 세라마이드 성분이 함유되어 강력한 모습과 집중 영양을 부여하는 주름개선&미백 2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세라좀과 마카다미아씨오일, 판테놀 등이 함유되어 있다. 시카 역시 주름개선과 미백 등 2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시카 성분이 들어있어 민감하고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며 건조함으로 인한 피부 손상 개선과 수분보습막 형성에 효과적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비타화이트는 리포좀화한 10가지 비타민 성분이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가꾸어 주는 미백 기능성 화장품이다. 징크 또한 미백 기능성 인증을 받았으며, 징크PCA 성분이 함유되어 과다한 피지 분비와 각종 피부 고민을 케어해준다.

저스트고고는 슬리핑 세럼 마스크 론칭을 기념해 공식 쇼핑몰에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슬리핑세럼마스크 구매 때 20% 할인과 트라이얼 키트(5EA),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한다. 기간은 오는 4월 28일까지다.

저스트고고 관계자는 "저스트고고 슬리핑세럼마스크는 해외에서 먼저 인기를 얻고 국내에 출시되면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면서 "앞으로 글로벌 홈 에스테틱 화장품 브랜드 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다"라고 말했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