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애경산업 '스니키', '쿨민트 올인원 워시' 출시

공유
0

애경산업 '스니키', '쿨민트 올인원 워시' 출시

복잡한 샤워 단계 귀찮아하는 남성 위해 새로 선봬

스니키에서 머리부터 발끝까지 간편한 세정을 돕는 신제품을 출시한다. 사진=애경산업이미지 확대보기
스니키에서 머리부터 발끝까지 간편한 세정을 돕는 신제품을 출시한다. 사진=애경산업
애경산업의 남성 스타일링 브랜드 스니키에서 '쿨민트 올인원 워시'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개인위생에 대한 관심은 증가했지만 복잡한 샤워 단계를 귀찮아하는 남성들을 위한 올인원(all-in-one) 워시 제품이다. 바쁜 아침에도 머리부터 발끝까지 한 번에 세정을 끝낼 수 있는 편리함이 특징이다. 두피와 피부 온도를 낮추는 '쿨 멘톨' 성분을 함유했다. 미세먼지 세정 테스트를 완료해 외출 후 머리와 몸에 붙은 미세먼지까지 깨끗한 세정이 가능하다.
신제품은 히알루론산 등 5가지 자연 유래 보습 성분과 병풀 추출물 등 5가지 자연 유래 진정 성분을 함유해 피부 보습과 진정에 도움을 준다. 실리콘, 파라벤 등 걱정되는 6가지 성분을 배제하고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의 남성들도 사용할 수 있다. 아르간커넬 오일 등 3가지 모발·두피 케어 성분과 소나무 추출물 등 3가지 체취 케어 성분도 함유했다.

스니키 관계자는 "신제품은 헤어, 얼굴, 몸의 세정뿐만 아니라 미세먼지 제거까지 도와준다"면서 "편리함과 합리적인 가격까지 갖춰 남성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