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한국투자증권, 발행어음 특판 이벤트

공유
0

한국투자증권, 발행어음 특판 이벤트

한국투자증권이 발행어음 특판 이벤트로 신규고객확보에 나서고 있다. 사진=한국투자증권이미지 확대보기
한국투자증권이 발행어음 특판 이벤트로 신규고객확보에 나서고 있다. 사진=한국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사장 정일문)은 뱅키스 계좌개설 고객과 금융상품권 등록 고객을 대상으로 각각 연 3%, 연 10% 금리의 발행어음 특판 이벤트를 한다고 13일 밝혔다.

발행어음은 증권사가 발행하는 만기 1년 이내의 단기 상품이다. 예•적금처럼 일정 금액을 거치하거나 적립하고 만기에 정해진 이자를 받는다. 원금손실 가능성이 적고 금리는 은행 예•적금보다 조금 높다.
이번 이벤트는 한국투자증권의 비대면•은행 개설 계좌 서비스인 뱅키스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지난달 1일 이후 종합자산관리계좌(CMA)를 처음 개설한 뱅키스 고객은 연 3% 수익률의 퍼스트 발행어음(91일물)에 가입할 수 있다.

가입금액은 100만~1000만 원이다. 이벤트 신청 기간은 4월 13일~5월 30일이며, 선착순 1000명을 넘기거나 전체 가입액이 50억 원을 넘으면 이벤트가 종료된다.

16~30일에 온라인 금융상품권 등록 이벤트도 함께 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메뉴에서 구매하거나 선물 받은 금융상품권을 뱅키스 앱에 등록한 고객 선착순 5000명을 대상으로 연 10% 수익률의 발행어음(91일물) 가입 혜택을 제공한다. 가입금액은 10만~30만 원이다.

한국투자증권은 20일부터 뱅키스 신규입금 고객을 대상으로 연 2.4% 금리의 온라인 특판 발행어음도 판매할 계획이다.


최성해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bada@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