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NH농협손보, 온라인 수업 지원 ‘태블릿PC 나눔’ 전개

공유
0

NH농협손보, 온라인 수업 지원 ‘태블릿PC 나눔’ 전개

NH농협손해보험은 13일 서울 서대문구청을 찾아 저소득가구 학생들을 지원할 태블릿PC 100대를 전달했다. 태블릿PC 전달 후 최창수 농협손보 대표이사(오른쪽)와 문석진 서대문구청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NH농협손해보험이미지 확대보기
NH농협손해보험은 13일 서울 서대문구청을 찾아 저소득가구 학생들을 지원할 태블릿PC 100대를 전달했다. 태블릿PC 전달 후 최창수 농협손보 대표이사(오른쪽)와 문석진 서대문구청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NH농협손해보험
NH농협손해보험은 13일 서울 서대문구청을 찾아 저소득가구 학생들을 지원할 태블릿PC 100대를 전달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태블릿PC 전달은 코로나19로 인해 불가피하게 시작되는 온라인 수업에서 소외될 수 있는 학생들을 지원하기 위해 추진됐다.
농협손보가 전달한 태블릿PC는 서울특별시 서부교육지원청을 통해 온라인 교육장비 구비가 어려운 서대문구 소재 중고등학교 학생들에게 전해질 예정이다.

최창수 농협손보 대표이사는 “어려운 이웃들이 코로나19로 인해 더 소외되지 않도록 많은 관심이 필요한 때”라며 “전달된 태블릿PC가 온라인 개학으로 학습에 차질이 생길 수 있는 학생들에게 보탬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보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br0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