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한국투자증권, 개인연금 계약이전과 타깃데이트펀드 등 가입 이벤트

공유
0

한국투자증권, 개인연금 계약이전과 타깃데이트펀드 등 가입 이벤트

한국투자증권이 개인연금 계약이전과 타깃데이트펀드 등 가입 이벤트로 신규투자자 확보에 나서고 있다. 사진=한국투자증권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투자증권이 개인연금 계약이전과 타깃데이트펀드 등 가입 이벤트로 신규투자자 확보에 나서고 있다. 사진=한국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사장 정일문)은 9월 30일까지 개인연금 고객을 대상으로 ‘계약이전과 TDF/TIF 가입 이벤트’를 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개인연금 자산 1000만 원 이상을 한국투자증권으로 이전하면 금액에 따라 최대 5만 원의 상품권을 지급하는 행사다. 이벤트 종료 후에는 이전 고객 중 3명을 추첨해 로봇 청소기도 증정한다.
펀드에 가입하면 순증 금액에 따라 최대 10만 원의 상품권을 제공하는 펀드 가입 이벤트도 함께 한다.

계약이전과 펀드가입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지정 6개 운용사의 타깃데이트펀드(TDF)ㆍ타깃인컴펀드(TIF)를 매수하면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LG 스타일러’를 증정한다. TDF(Target Date Fund)는 은퇴를 앞둔 시기별로 위험자산 비중을 자동으로 조정하는 펀드를 뜻한다. TIF는 투자자가 은퇴 준비자금 마련 등 목표을 달성하기 위해 다양한 인컴수익을 추구하고 자동으로 조정하는 펀드를 의미한다.

김도현 PB전략담당은 “연금은 믿고 맡길 수 있는 금융기관의 선택이 무엇보다 중요한 만큼 한국투자증권이 고객님의 평생 자산관리에 만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한국투자증권 영업점과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한국투자'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성해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bada@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