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신한카드, '스쿨뱅킹 자동납부 캐시백' 이벤트

공유
0

신한카드, '스쿨뱅킹 자동납부 캐시백' 이벤트

신한카드는 '스쿨뱅킹 자동납부 캐시백 이벤트'를 6월 30일까지 연다고 20일 밝혔다. 사진=신한카드이미지 확대보기
신한카드는 '스쿨뱅킹 자동납부 캐시백 이벤트'를 6월 30일까지 연다고 20일 밝혔다. 사진=신한카드
신한카드는 ‘스쿨뱅킹 자동납부 캐시백 이벤트’를 6월 30일까지 연다고 20일 밝혔다.

스쿨뱅킹 자동납부는 전국 초·중·고등학교 수업료, 급식비, 방과 후 학습비 등을 은행 계좌가 아닌 신한카드로 자동결제하는 서비스다.
행사기간 내 스쿨뱅킹 카드자동납부를 신규 신청하면 다음달 말에 5000원이 캐시백 된다. 캐시백은 학생 1명당 1회 기준이며, 캐시백 시점에 스쿨뱅킹 카드자동납부를 유지한 고객에게 제공된다.

또 기간 내 신규 신청 후 다음달까지 학원 업종에서 신한카드를 이용한 고객에게는 고객 1명당 1회에 한해 추가 3000원이 캐시백 된다.

스쿨뱅킹 카드자동납부 서비스는 신한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를 소지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한카드 홈페이지·신한PayFAN·스쿨뱅킹신청 전용 ARS를 통해서 신청할 수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스쿨뱅킹 카드자동납부 캐시백 이벤트는 바쁜 일상 속에서 자녀의 학교 수업료, 급식비를 매번 직접 납부하는 번거로움을 줄여 편리함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고객들의 일상 생활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고객 편의 관점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보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br0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