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래퍼 치타 '초미의 관심사', 5월 개봉…연인 남연우 감독 작품

공유
0

래퍼 치타 '초미의 관심사', 5월 개봉…연인 남연우 감독 작품

조민수와 걸크러시 호흡

래퍼 치타가 처음으로 연기에 도전한 영화 '초미의 관심사'가 5월 개봉한다. 사진=트리플 픽처스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래퍼 치타가 처음으로 연기에 도전한 영화 '초미의 관심사'가 5월 개봉한다. 사진=트리플 픽처스 제공
래퍼 치타가 연기에 도전한 영화 '초미의 관심사'가 5월 개봉한다.

'초미의 관심사'는 돈을 들고 튄 둘째 딸 유리를 쫓기 위해 단 하루 손잡은 모녀의 예측불허 추격전으로, 제24회 부산국제영화제 오픈시네마 섹션에 초청됐다.
래퍼 치타(본명 김은영)가 처음으로 연기에 도전한 작품으로 치타는 배우 조민수와 주연을 맡았다. 조민수가 엄마 역을 치타가 순덕 역으로 변신한다. 순덕은 이태원에서 가수로 활약하며 주가를 올리는 중 인연을 끊었던 엄마가 나타나면서 모르고 살았던 유리의 비밀을 마주하게 된다.

21일 공개된 포스터에는 레드와 블랙을 강조한 의상을 입은 조민수와 치타의 모습이 담겼다. 영화 배경이 되는 이태원의 골목을 배경으로 한 두 사람은 비누방울 거품 속에서 서로 상반된 걸크러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가족은 다 같아야 하니?!'라는 카피는 가족임에도 너무 다른 탓에 서로를 기피하게 되는 두 사람의 독특한 관계를 떠올리게 한다.

영화 '진심을 말하다'(2010)로 데뷔한 배우 겸 감독 남연우가 메가폰을 잡았다. 남연우 감독은 치타의 연인으로 두 사람은 1년 넘게 공개 열애 중이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