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NH농협생명, '암보장한눈에' 서비스 출시 이벤트

공유
0

NH농협생명, '암보장한눈에' 서비스 출시 이벤트

NH농협생명은 전 보험사 합산 암진단금, 보험 가입현황을 제공하는 '암보장한눈에' 서비스를 출시하고,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다음달 12일까지 연다고 23일 밝혔다. 사진=NH농협생명이미지 확대보기
NH농협생명은 전 보험사 합산 암진단금, 보험 가입현황을 제공하는 '암보장한눈에' 서비스를 출시하고,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다음달 12일까지 연다고 23일 밝혔다. 사진=NH농협생명
NH농협생명은 전 보험사 합산 암진단금, 보험 가입현황을 제공하는 ‘암보장한눈에’ 서비스를 출시하고,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다음달 12일까지 연다고 23일 밝혔다.

‘암보장한눈에’는 고객이 전 보험사에 가입돼 있는 암진단금을 한 번에 합산해 조회할 수 있는 서비스다. 암진단금 준비 수준을 고객 스스로 진단할 수 있으며, 보장금액이 부족할 경우 원스톱으로 적합한 보험 상품과 보험료를 알아볼 수 있다. 향후 서비스 고도화를 통해 암 이외에도 다양한 보장 정보도 제공할 예정이다.
NH농협생명은 ‘암보장한눈에’ 서비스를 이용하고 이벤트 참여에 동의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000명에게 모바일상품권(CU 1000원권)을, 5명에게 에어팟프로를 지급한다.

이벤트 참여는 NH농협생명 온라인보험 홈페이지, 농협생명 모바일창구 앱, 농협생명 홈페이지 등을 통해 가능하다.

한편 NH농협생명은 앱설치 없이 인터넷과 모바일을 통해 본인 인증만으로 온라인보험에 가입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모바일창구 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언제 어디서든 접속이 가능한 보험계약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보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br0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