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세종텔레콤 ‘왈라뷰(WallaVU)’, '듣도 보도 못한 뷰티’ 캠페인

공유
0

세종텔레콤 ‘왈라뷰(WallaVU)’, '듣도 보도 못한 뷰티’ 캠페인

듣도 보도 못한 뷰티, 왈라뷰의 모델 김우석. 사진=세종텔레콤이미지 확대보기
듣도 보도 못한 뷰티, 왈라뷰의 모델 김우석. 사진=세종텔레콤

세종텔레콤의 V-커머스 뷰티 플랫폼 왈라뷰(wallaVU)가 ‘듣도 보도 못한 뷰티, 왈라뷰’ 캠페인을 오는 12월까지 전개한다고 27일 밝혔다.

‘듣도 보도 못한 뷰티, 왈라뷰’ 캠페인은 자신의 개성과 가치관을 자유롭게 표현하고 영상 콘텐츠 소비를 즐기는 MZ세대(밀레니얼+Z세대)들의 취향을 겨냥해 리얼한 뷰티 스타일링, 풍성한 콘텐츠, 기획전, 이벤트 등을 통해 즐겁고 유쾌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겠다는 계획이다.

김성훈 세종텔레콤 이사는 “왈라뷰 고객들의 통통 튀는 취향을 저격하는 유쾌하고 즐거운 ‘듣도 보도 못한 뷰티’ 캠페인’ 오는 연말까지 다채롭게 전개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MZ세대 감성에 맞춘 뷰티 콘텐츠 및 제품을 선보이고 왈라뷰와 함께 유쾌한 뷰티 일상을 즐길 수 있게 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한편 왈라뷰(wallaVU)는 콘텐츠 제작사 테라바다와 함께 신개념 뷰티 예능 프로그램 SBS funE '왈가닥뷰티'를 공동 기획 및 제작하고, 오는 5월 11일 밤 11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이에 앞서 오는 4월 30일 오후 6시, SBS플러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홍진영, 재효(블락비), 김민경, 정혁, 매튜 등 출연진 전원과 제작진이 참석하는 ‘왈가닥 랜선 LIVE’ 제작발표회가 개최될 예정이다.


한현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an0912@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