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초간단 내추럴 퀵 메이크업 완성"…리엔케이, 빛짝꿍템 ‘래디언스 커버 크림 EX’ 출시

공유
0

"초간단 내추럴 퀵 메이크업 완성"…리엔케이, 빛짝꿍템 ‘래디언스 커버 크림 EX’ 출시

고기능성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리엔케이(Re:NK)가 신제품 ‘래디언스 커버 크림 EX(이하 커버크림EX)’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사진=리엔케이
고기능성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리엔케이(Re:NK)가 신제품 ‘래디언스 커버 크림 EX(이하 커버크림EX)’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사진=리엔케이

고기능성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리엔케이(Re:NK)가 신제품 ‘래디언스 커버 크림 EX(이하 커버크림EX)’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 제품은 리엔케이의 스테디셀러인 일명 빛크림 ‘래디언스 컬러 크림 EX(이하 빛크림EX)’의 빛짝꿍템으로 탄생했다. 빛크림EX와 함께 쓰면 핑크빛톤업 피부를 연출할 수 있는 신제품이다. 27일부터 빛짝꿍템인 빛크림EX와 커버크림EX를 하나로 묶은 ‘래디언스 크림 EX 듀오 세트’를 GS SHOP(GS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빛짝꿍템 ‘래디언스 크림 EX 듀오 세트’는 칙칙한 피부톤에서 벗어나고 싶은 봄, 특별한 메이크업 스킬 없이도 화사하면서 핑크빛으로 톤업된 광채 피부를 완성시킬 수 있는 퀵 메이크업 제품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구성이다. 각 30㎖ 용량의 정품 커버크림EX와 빛크림EX가 들어있다.

리엔케이 측은 “커버크림EX와 빛크림EX를 각각 사용해도 좋지만 함께 사용하면 더욱 만족스러운 내추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을 것이다”면서 “피부톤과 잡티를 커버하면서 피부결까지 한 번에 보정하고 싶은 분들에게 빛짝꿍템 ‘래디언스 크림 EX 듀오 세트’를 추천드린다”라고 말했다.

빛짝꿍템 사용 방법은 간단하다. 파운데이션 단계에서 커버크림EX와 빛크림EX을 7대3의 비율로 믹싱해 가볍게 펴 발라주면 된다. 혹은 빛크림EX로 피부를 핑크빛으로 톤업 시킨 후 추가적으로 커버하고 싶은 부분에 커버크림EX를 한 번 더 덧발라 주면 된다.

내추럴한 광채 피부 연출에 도움을 주는 빛짝꿍템 커버크림EX는 급하게 외출을 해야 할 경우나 바쁘게 출근을 해야 하는 아침에도 유용하다. 꾸안꾸(꾸민 듯 안 꾸민 듯) 스타일을 선호하는 경우는 물론 화장에 서툰 남성도 실패 없이 쓸 수 있는 메이크업 아이템이다.

리엔케이 관계자는 “앞서 커버크림EX 출시를 기념해 선보인 기획세트가 인기를 끌었던 만큼 이번 구성도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빛짝꿍템 ‘래디언스 크림 EX 듀오 세트’에도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빛크림EX는 ‘트리플 래디언스 컬러 크림’의 휴대용 버전이다. 빛크림은 2013년 론칭 이후 450만 개 이상 판매돼 누적 매출 1550억 원을 기록한 리엔케이를 대표하는 스테디셀러로써 보습, 탄력, 영양 및 케어와 커버를 한 번에 해결하는 제품이다.

커버크림EX는 빛크림에 커버력을 더해줄 빛짝꿍템 신제품으로 메이크업 때 사용하면 광채, 커버, 보습을 한 번에,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다. 5가지 주얼리 성분과 논슬립 커버파우더, 보습에센스가 조화롭게 배합되어 발림성이 좋고 피부에 밀착돼 어둡고 칙칙한 피부를 환하게 밝혀 준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