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신한은행, 금융상품 선물하는 ‘쏠 기프팅 서비스’ 출시

공유
0

신한은행, 금융상품 선물하는 ‘쏠 기프팅 서비스’ 출시

신한은행이 금융상품을 선물처럼 주고 받을 수 있는 쏠 기프팅 서비스를 출시해 고객들이 쉽고 재미있게 저축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사진=신한은행이미지 확대보기
신한은행이 금융상품을 선물처럼 주고 받을 수 있는 쏠 기프팅 서비스를 출시해 고객들이 쉽고 재미있게 저축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사진=신한은행
신한은행이 금융상품 선물 서비스를 선보였다.

신한은행은 금융상품을 선물로 주고 받을 수 있는 모바일 플랫폼 ‘쏠 기프팅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2018년 ‘쏠편한 선물하는 적금’을 출시해 선물하는 컨셉의 금융상품을 도입한 신한은행은 이번 ‘쏠 기프팅 서비스’를 통해 금융상품 선물 서비스를 플랫폼으로 발전시켰다.

쏠 기프팅 서비스를 이용하면 상대방의 휴대전화 번호와 성명만 입력하고 간편하게 적금, 환전, 골드바 선물을 보낼 수 있으며 감사, 축하 등의 마음을 담은 메시지도 함께 전달할 수 있다.

특히 첫 번째 입금액과 함께 선물하는 적금 상품에는 기존 ‘쏠편한 선물하는 적금’에 마이홈플랜 청약종합저축, 쏠편한 작심3일 적금, 쏠플레이 적금, 신한 첫급여드림(DREAM) 적금 등 4개 상품이 추가돼 선택 폭이 확대됐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금융상품을 선물처럼 주고 받으며 많은 고객들이 쉽고 재미있게 저축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서비스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중심 관점에서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백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bsi@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