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카드뉴스] 가정의달 5월 맞이 꽃 구매해 볼까?

공유
0

[카드뉴스] 가정의달 5월 맞이 꽃 구매해 볼까?

이미지 확대보기
이미지 확대보기


이미지 확대보기

이미지 확대보기
이미지 확대보기


이미지 확대보기

이미지 확대보기

코로나19 확산으로 입학, 졸업 등의 행사들이 취소되고 있어 화훼농가를 돕기 위한 여러 챌린지가 진행되고 있다.

부케 챌린지
지난 31일 BJ쯔양이 부케 챌린지의 첫 주자로 스타트를 끊었다. 이는 농림축산식품부에서 진행하는 챌린지로 자발적 재능 기부와 동참으로 이루어지는 SNS로 서로에게 꽃을 전달하는 릴레이 형식의 퍼포먼스이다.

꽃바구니 챌린지
정계와 재계에서도 '플라워 버킷 챌린지'가 한창이다. 캠페인에 동참할 사람을 지목해 꽃과 응원의 편지를 보내면 꽃 선물을 받은 사람이 다른 사람을 지목하는 형식의 릴레이.
NH농협은행

꽃같은 내마음

NH농협은행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어버이날, 스승의날, 부부의날을 기념해 '꽃같은 내마음' 3종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대아울렛&양재 꽃시장 화원연합회

PLAY&LOVE 캠페인

현대아울렛은 30일부터 다음 달 5일까지 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 등 경인 지역 5개 점포에서 꽃 소비 촉진을 위한 '플레이 앤 러브' 캠페인을 벌인다. 행사 기간 동안 점포별로 마련된 행사장에서 다양한 꽃을 양재동 꽃시장 수준 가격에 판매한다.

롯데마트

카네이션·호접란 상품 판매

롯데마트는 감사의 달을 맞아 15일까지 전국 113개 점포에서 한국화훼농협과 협업해 부모님 선물용 카네이션과 호접란 상품을 판매한다.

고양시

'드라이브 스루' 플라워마켓

고양 국제꽃박람회가 '고양시 드라이브 스루 플라워마켓'을 운영한다. 5월 2일부터 1일 사이 주말과 휴일에 10시부터 13시까지 호수공원 3주차장에서 운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