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4월 30일 목요일 ‘김홍파’ 운세&나의 재물운 매매운 계약운 사주풀이

공유
0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4월 30일 목요일 ‘김홍파’ 운세&나의 재물운 매매운 계약운 사주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20년 4월 30일 목요일 운세(음력 4월 8일 계묘일)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김홍파 영화배우 수리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62년 1월 5일 (양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61년 11월 29일생 수리는 5번

예) 출생일 1962년 1월 5일 (음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수리는 7번

● 2020년 4월 30일 목요일 운세(음력 4월 8일 계묘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마음과 행동이 일치하지 못하고 착잡한 심정. 되도록 일찍 귀가하도록. 연인과는 다툼이.


매사에 상대를 이해하도록. 결재는 내일로 미루는 것이 좋겠다. 내일을 위한 준비가 바람직.


애써 뛰는 만큼 결과도 얻어지는 법. 피곤한 심신은 차 한잔 마시면서 달래도록 하라.


신경을 써야 하는 하루. 음악 감상이나 쇼핑으로 시간을 보내 보라. 훌훌 털어 버리는 것도.


남보다 한발 앞서는 부지런함을 보여줄 운세. 애정운, 금전운 관계도 좋은 날.


소득도 없이 몸만 고달픈 하루이다. 피곤한 심신을 영화를 보며 달래보는 것도.


경제문제는 괴로운 하루. 정신적 육체적으로 혹사당해 짜증도 나겠지만 여유를 갖고 기다릴 것.


독창적인 실리만 추구하고 상대를 이해하지 못해 안타깝다. 구설수도 따르니 언행에 주의.


신경이 날카롭지만 차분하게 대화에 임하도록 하라. 당신의 지도력에 상대가 승복할 듯.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선별해서 2020년 올해운세를 전화운세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제공=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금휘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