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5월 4일 월요일 ‘정해인’ 운세&나의 연애운 사랑운 결혼운 사주풀이

공유
0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5월 4일 월요일 ‘정해인’ 운세&나의 연애운 사랑운 결혼운 사주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20년 5월 4일 월요일 운세(음력 4월 12일 정미일)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정해인 영화배우, 탤런트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88년 4월 1일 (양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88년 2월 15일생 수리는 9번

예) 출생일 1988년 4월 1일 (음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수리는 6번

● 2020년 5월 4일 월요일 운세(음력 4월 12일 정미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침체된 상태에서 벗어나 의욕을 갖고 행동으로 옮겨 나가라. 오후는 건강에 유념할 것.


매사에 갈등이 따르며 안정을 찾지 못할 시기이다. 정신적으로도 불안하니 신중히 행동할 것.


노력의 대가가 기대되는 시기. 변화에서의 새로운 구상이나 계획을 적극적으로 활용하라.


현재의 처지에 만족하지 말고 좀 더 적극적으로 행동하라. 건강에 유념하는 것이 필요.


금전이나 명예에 따르는 이익이 기대된다. 모든 일에 적극적인 자세로 추진하라.


명분에 지나치게 치우치면 실효를 얻지 못할 수도 있다. 주위의 배신에 주의할 것.


문서적인 문제의 종결을 서둘러야 할 시기. 활동적인 측면에 귀인의 도움이 기대된다.


현실에 대한 거부감을 느낄 수도 있으나 안정을 갖고 노력하면 실리를 추구 할 수 있다.


이성간에 사랑이 침체되는 상태가 된다. 매사 의욕이나 욕구가 침체기에 빠질 우려가 크다.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선별해서 2020년 경자년운세를 전화운세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제공=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금휘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