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와이미코스메틱, 기업부설 연구소 설립인증…제품개발 전담 부서 설립

공유
0

㈜와이미코스메틱, 기업부설 연구소 설립인증…제품개발 전담 부서 설립


바디 코스메틱 전문기업 '㈜와이미코스메틱'은 지난 5일 최근 기업부설 연구소로 인증받아 제품개발 전담 부서를 설립했다고 29일 밝혔다. 사진=와이미코스메틱이미지 확대보기
바디 코스메틱 전문기업 '㈜와이미코스메틱'은 지난 5일 최근 기업부설 연구소로 인증받아 제품개발 전담 부서를 설립했다고 29일 밝혔다. 사진=와이미코스메틱


바디 코스메틱 전문기업 '㈜와이미코스메틱'은 지난 5일 최근 기업부설 연구소로 인증받아 제품개발 전담 부서를 설립했다고 29일 밝혔다.

와이미코스메틱은 바디전문 화장품으로 피부 스트레스의 완화로 잘 알려진 시호뿌리 추출물로 구성된 제품이다.

요즘 같은 현대인들을 위한 면역력 강화와 스트레스 완화, 다양한 연령층이 사용할수 있는 대중적인 코스메틱으로 자리잡고 있다. 연구소 설립 시설을 갖춘 글로벌 바디 전문 코스메틱 기업으로 특허 준비, 임상실험 등 고품질 바디 화장품을 연구·개발하고 있다.

앞으로 일반 화장품부터 전반적인 여러 코스메틱제품군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한다.

와이미코스메틱은 이번 기업부설 연구소 인증으로 화장품 산업 전반에 걸친 다양한 연구를 진행할 수 있는 기반을 확보했다. 이와 함께 제품 기획과 디자인 마케팅 전담 부서를 신설해 새로운 화장품 개발은 물론 관련 기술을 강화, 화장품 산업에 앞장서는 기업으로의 도약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와이미코스메틱은 전문 코스메틱 기업으로 회사 설립 초기부터 이선미 대표가 관련 특허 및 기업부설 연구소, 새롭게 신설된 회사의 연구개발 전담 부서관리 등 여성의 힘으로 회사의 발전에 힘쓰고 있는 기업이다.

이 업체 이선미 대표는 전문 CFO 활약으로 체계적인 경영과 재무관리 등으로 회사 내 조직적인 운영시스템 토대로 현재도 여러 기업의 CFO 대표로 활동하고 있다고 한다.

이런 경험을 통해 새롭게 시작한 와이미코스메틱 회사 설립 초기부터 특허 기술과 기업부설연구소 운영 등으로 여성기업 발전에 힘쓰겠다고 설명했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