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혜림 신민철 결혼, 6년 연상연하 커플 7월 백년 가약

공유
0

혜림 신민철 결혼, 6년 연상연하 커플 7월 백년 가약

원더걸스 출신 가수 우혜림과 신민철 익스트림 태권도 '미르메' 대표가 7월 결혼한다. 사진=우혜림(좌), 신민철 인스타그램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원더걸스 출신 가수 우혜림과 신민철 익스트림 태권도 '미르메' 대표가 7월 결혼한다. 사진=우혜림(좌), 신민철 인스타그램 캡처
그룹 '원더걸스' 출신 가수 우혜림(28)이 남자친구인 신민철(34) 익스트림 태권도팀 '미르메' 대표와 7년 열애 끝에 결혼한다.

혜림 소속사 르 엔터테인먼트는 1일 "우혜림과 신민철이 지난 7년의 세월 동안 믿음과 신뢰를 쌓아오다 결혼이라는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됐다"며 결혼 발표를 했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혜림과 신민철은 오는 7월 결혼식을 올린다. 웨딩 관련 자세한 사항은 논의 중에 있다.

르 엔터테인먼트 측은 "(코로나19로)모두가 힘들고 어려운 시기이지만 우혜림님을 사랑해 주시고 응원해 주시는 분들께 소식을 전하는 것이 옳다고 생각돼 조심스럽게 결혼 소식을 전하게 됐다"면서 "인생의 새로운 2막을 앞두고 있는 두 사람에게 따듯한 축하와 응원 부탁드린다"고 청했다.

혜림과 신민철은 지난달 6일 MBC TV 예능 프로그램 '부러우면 지는거다'에 새 커플로 합류해 공개 열애 일상을 털어 놓았다. 그동안 비밀 연애를 이어온 우혜림은 학업에 열중하는 틈틈이 태권도 훈련에 열중하는 신민철과 데이트를 하는 모습을 공개해 눈길을 모았다.

한편, 우혜림은 원더걸스 출신 멤버 중 두 번째로 결혼한다. 앞서 리더였던 선예가 2013년 1월 다섯 살 연상의 캐나다 출신 선교사와 현역 걸그룹 멤버로는 최초로 결혼했다.

혜림은 2010년 원더걸스에 합류했다. 2017년 1월 원더걸스가 해체한 이후 음악, MC 등 다방면에서 활동했다. 지난 3월 원더걸스 멤버였던 유빈이 세운 르 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했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