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5월 5일 화요일 ‘김태우’ 운세&나의 취업운 직장운 승진운 신점풀이

공유
0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5월 5일 화요일 ‘김태우’ 운세&나의 취업운 직장운 승진운 신점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20년 5월 5일 화요일 운세(음력 4월 13일 무신일)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김태우 영화배우, 탤런트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71년 4월 15일 (양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71년 3월 20일생 수리는 6번

예) 출생일 1971년 4월 15일 (음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수리는 2번

● 2020년 5월 5일 화요일 운세(음력 4월 13일 무신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때로는 독선도 필요하다. 과감하게 밀고 나갈 때 주위에서도 믿고 따르게 된다.


문서적인 면에서 행운의 조짐이 보이니 계약과 보증에 최선을 다할 것. 사업운 난관이 예상.


심리적인 불안감으로 대인관계에 어려움이 예상된다. 안정이 최선책이 되겠다.


타협이 승리의 빠른 길이다. 괜한 다툼으로 얻는 것도 없이 심신의 피로만 가중하게 된다.


타인을 의식하지 말고 과감히 돌파구를 모색하라. 남의 의견에 동조하면 실제 이익이 없게 된다.


명예운이 높아지고 재물도 불어난다. 여분이 있으면 과감히 투자도 고려해 봄직하다.


깊게 생각하고 신중히 행동해야 뒤끝이 좋다. 경솔함은 절대 금물.


여러 방면에서 다양한 시도가 필요하다. 한곳에 집중하면 구설수가 따른다.


노력의 대가는 있을 것이나 과욕은 자제할 것. 특히 사업의 확장은 절대 금물이다.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선별해서 2020년 경자년운세를 전화운세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제공=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금휘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