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웨이브, 하나카드·핀크와 '구독료' 제휴카드 출시

공유
0

웨이브, 하나카드·핀크와 '구독료' 제휴카드 출시

구독료 현금으로 돌려주는 제휴카드

온라인 방송·영화 서비스 웨이브가 구독료를 현금으로 돌려주는 제휴카드를 확대했다. 왼쪽부터 전재식 핀크 IT본부장, 정욱 웨이브 코퍼레이트센터장, 안광재 하나카드 카드사업본부장이다. 사진=웨이브 이미지 확대보기
온라인 방송·영화 서비스 웨이브가 구독료를 현금으로 돌려주는 제휴카드를 확대했다. 왼쪽부터 전재식 핀크 IT본부장, 정욱 웨이브 코퍼레이트센터장, 안광재 하나카드 카드사업본부장이다. 사진=웨이브
온라인 방송·영화 서비스 웨이브가 구독료를 현금으로 돌려주는 제휴카드를 확대했다.

웨이브는 지난 5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핀테크 기업 핀크(Finnq) 사무실에서 하나카드·핀크와 상품 기획·마케팅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7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정욱 웨이브 코퍼레이트센터장, 전재식 핀크 IT본부장, 안광재 하나카드 카드사업본부장 등 3사 임원이 참석해 상호 협력을 약속했다.

협약에 따라 웨이브는 우선 이달 중 유료이용자들의 사용 금액에 대해 전액 캐시백으로 돌려주는 제휴카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핀크 앱을 통한 웨이브 회원 모집, 공동구매 기능 제공 등도 협력 내용에 포함됐다.

웨이브는 현재 삼성카드, 현대카드와도 캐시백 및 무료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금융분야 파트너십을 확대, 더 많은 웨이브 이용자들이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될 전망이다.

정욱 웨이브 센터장은 "합리적 소비를 지향하는 웨이브 이용자들을 위해 금융서비스와 제휴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현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kamsa0912@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