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호건설, 경기도 여주에 첫 ‘금호어울림’ 브랜드 아파트 분양

공유
0

금호건설, 경기도 여주에 첫 ‘금호어울림’ 브랜드 아파트 분양

교동2지구 내 ‘여주역 금호어울림 베르티스’ 605가구 공급

‘여주역 금호어울림 베르티스’ 조감도. 사진=금호건설이미지 확대보기
‘여주역 금호어울림 베르티스’ 조감도. 사진=금호건설
금호건설이 이달 경기도 여주시 교동2지구 도시개발구역에 첫 ‘금호어울림’브랜드 아파트를 선보인다.

‘여주역 금호어울림 베르티스’는 지하 1층, 지상 27층, 7개 동, 전용면적 84∼136㎡ 605가구로 조성된다. 전용면적별로는 ▲84㎡ 578가구 ▲98㎡ 22가구 ▲136㎡ 5가구 등이다.
단지는 남향 위주로 배치되고, 전세대 판상형 4베이 설계가 도입된다. 풍부한 조경면적을 확보해 주거 쾌적성을 높였다. 여주의 강남권에서 최고층인 27층 랜드마크 아파트로 최상층에는 펜트하우스가 조성된다.

경강선 여주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역세권 아파트로 판교까지 40분대로 오갈 수 있다. 최근 서울 수서∼경기 광주간 복선전철의 예비타당성조사도 통과돼 서울 접근성이 대폭 개선될 전망이다.

서여주IC, 남여주IC, 여주IC를 이용할 경우 서울을 비롯한 수도권 전역으로 쉽게 이동할 수 있다.

단지 옆에 세종초(병설유치원)·세종중이 있고 반경 1km 이내에 여주고가 있어 모두 도보 통학이 가능하다.

이마트 여주점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으며 여주종합터미널, 여주시청, 여주종합운동장, 여주세종병원, 신세계프리미엄아울렛 등도 가깝다.

규제에서도 비교적 자유롭다. 청약통장 가입 후 1년이면 1순위에 해당되며 세대당 청약횟수, 재당첨 제한 등이 없다. 또 청약 당첨 후 6개월이면 분양권 전매가 가능하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여주시 경기도 여주시 세종로에 마련된다. 입주는 2022년 8월 예정이다.


김하수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