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LG생활건강 'CNP Rx', '미라클 이펙트 블루 에디션' 한정 출시

공유
0

LG생활건강 'CNP Rx', '미라클 이펙트 블루 에디션' 한정 출시

샘플 제공 등 프로모션 진행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 Rx’가 ‘미라클 이펙트 블루 에디션’을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사진=LG생활건강이미지 확대보기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 Rx’가 ‘미라클 이펙트 블루 에디션’을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 Rx’는 ‘미라클 이펙트 블루 에디션’을 한정 수량으로 선보였다.

해당 제품은 CNP Rx의 베스트셀러인 '스킨 레쥬버네이팅 미라클 에센스'의 대용량 본품과 피부 결 관리 제품인 ‘인텐시브 필’, 고함량 프로폴리스 추출물이 함유된 ‘프로폴리스 미라클 앰플’,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카밍 미스트’로 구성됐다.
CNP Rx는 이번 스페셜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특별 사이트 개설하고, 2만 명에게 샘플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전 체험단 운영, 소셜미디어(SNS) 인플루언서 영상 후기 공개 등도 준비됐다. 10일까지는 매일 선착순 3000명에게 ‘미라클 턴오버 7일 체험 키트’를 증정한다.

CNP Rx 브랜드 담당자는 “대표 제품인 미라클 에센스로 전문 턴오버 케어가 가능하도록 대용량 기획을 출시했다"면서 “특별 에디션 출시와 함께 준비한 디지털 캠페인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제품을 접할 수 있도록 진행할 계획이다”이라고 말했다.

이번 에디션은 롯데백화점 잠실점, 현대백화점 천호점, 갤러리아백화점 센터시티점·광교점 등 백화점 매장과 롯데닷컴, 더현대닷컴 등의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