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LF 편집숍 '라움맨', 캘리포니아 감성의 '호텔 세리토스' 라인 출시

공유
0

LF 편집숍 '라움맨', 캘리포니아 감성의 '호텔 세리토스' 라인 출시

최고급 피마면 소재로 부드러운 촉감 특징

라움맨이 캘리포니아 지역을 주제로 '호텔 세리토스' 라인을 출시한다. 사진=LF이미지 확대보기
라움맨이 캘리포니아 지역을 주제로 '호텔 세리토스' 라인을 출시한다. 사진=LF
LF의 남성 편집숍 라움맨이 'R 프로젝트'를 시작하고 첫 번째 컬렉션으로 '호텔 세리토스' 라인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라움맨은 2019년 리뉴얼 론칭 이후 편집숍 자체의 콘텐츠 경쟁력 강화를 위해 차별화된 자체 상품(PB) 개발에 집중하고 있다. 이 일환으로 독일어로 ‘공간’을 뜻하는 ‘라움(RAUM)’에서 영감받은 R 프로젝트를 2020년 봄·여름 시즌부터 전개한다.
첫 번째 주제로 자유롭고 경쾌한 분위기를 대표하는 캘리포니아를 선정하고 이국적이면서도 편안한 캐주얼 아이템을 선보였다. 세리토스라는 지역의 가상의 호텔을 주제로 다양한 콘텐츠를 제안하는 패션 디렉터 호텔 세리토스와 협업을 진행했다.

이번 컬렉션은 최근 밀레니얼 세대 사이에서 불고 있는 휴가 트렌드인 '호캉스'(호텔+바캉스) 감성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미국 면화 중 약 3%만 생산되는 ‘수피마 코튼’을 사용한 고급스러운 소재감도 돋보인다. 수피마 코튼은 미국 남서부지역에서 재배된 피마면을 엄선한 것으로 미국의 수피마 협회에서 그 품질을 보장하는 최고급 피마면 소재다. 부드러운 촉감과 실크 같은 광택감을 드러낸다.

호텔 세리토스 라인은 감각적인 색상의 남녀공용 반팔 티셔츠 6종과 4종의 캡모자로 총 10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 단독 론칭을 시작으로 주요 온라인 편집몰에 입점할 계획이다.

LF몰은 라움맨의 호텔 세리토스 협업 제품 출시를 기념해 11일 오전 10시부터 18일 오전 10시까지 해당 제품 구매하면 10% 할인 혜택과 사은품을 제공한다.

이지은 LF 라움맨 TFT 상무는 "라움맨의 새로운 R 프로젝트는 독특한 감성의 공간을 패션으로 느낄 수 있게 만드는 과정이다"면서 "첫 프로젝트를 시작으로 향후 전 세계에 존재하는 다양한 공간을 주제로 신선한 협업을 진행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