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5월 12일 화요일 ‘김이경’ 운세&나의 취업운 직장운 승진운 신점풀이

공유
0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5월 12일 화요일 ‘김이경’ 운세&나의 취업운 직장운 승진운 신점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20년 5월 12일 화요일 운세(음력 4월 20일 을묘일)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김이경 탤런트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97년 9월 22일 (양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97년 8월 21일생 수리는 3번

예) 출생일 1997년 9월 22일 (음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수리는 5번

● 2020년 5월 12일 화요일 운세(음력 4월 20일 을묘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결론의 순간에 의사를 굽히지 말도록. 상사로부터 인정을 받겠다. 오후는 신경성 피로가 올 듯.


적은 이익을 탐하지 말라. 의로써 상대를 대하면 쌓였던 일들은 해결이 되고 오후에는 귀인을 만난다.


정적인 면에 치우치면 구설수에 오를 수 있다. 남의 의사를 존중하면 도리어 행운으로 돌아온다.


순리대로 원만하게 일을 처리하면 결과는 당신이 뜻한 곳으로 가고 금전운도 좋고 가정에도 화목이 깃든다.


확실한 판단 하에 서류를 처리하도록. 만사 신중하면 실패는 없다. 길한 운세는 오후에.


살찐 말고삐가 풀리니 관운이 따를 수. 막혔던 일이 순조롭게 풀리니 바쁘게 움직여 보도록.


중요한 일은 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상책 중의 하나. 충분한 대화가 필요하며 오후에는 안정세를 이룬다.


매사 순탄하게 풀려나가는 행운의 날. 무슨 일을 해도 잘 풀리겠으니 마음 푹 놓는 것이 좋다.


성급한 것은 금물. 안정된 리듬이 중요하다. 귀인 운이 따르겠으나 피로도 따른다. 건강에 유의.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선별해서 2020년 경자년운세를 전화운세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제공=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금휘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