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김국정 MDRT협회장, “MDRT 법인화 추진”

공유
0

김국정 MDRT협회장, “MDRT 법인화 추진”

“코로나19 위기 속 진정성으로 다가가야”

김국정 한국MDRT협회장이미지 확대보기
김국정 한국MDRT협회장
김국정 한국MDRT협회장<사진>은 최근 “협회의 재무 투명성을 강화하고 효율적인 회원 관리를 하겠다”라고 밝혔다.

김 협회장은 서울시 서초구 더케이호텔에서 취임 기념 인터뷰를 갖고 “MDRT의 숙원사업인 법인화를 추진하겠다”라며 이같이 말했다.
그는 이어 “법인화가 실현되면 대외 사업 설정을 위한 발전적 모델 제시가 가능하다”라면서 “협회는 내실을 다시고 회원을 위한 다양한 시스템을 구축하겠다”라고 강조했다.

김 협회장은 최근 코로나19 사태로 인한 경기침체에 대해서는 미래를 위한 적극적인 활동의 필요성을 피력했다.

김 협회장은 “코로나19로 외부적 환경이 보험∙재무 분야에 많은 어려움을 주고 있지만, 진정성 있게 고객들에게 다가간다면, 위기를 기회로 삼을 수 있을 것”이라고 독려했다.

그는 또 “(코로나19라는) 이 시기를 지난 후 미래에 평가될 자신의 모습을 생각하며, 더욱 적극적으로 활동해주길 바란다”라고 당부했다.

한편 한국MDRT협회는 보험‧재무설계사 1700여 명이 모인 전문가 단체다.

협회는 그동안 회원을 대상으로 ▲연차총회 ▲글로벌 콘퍼런스 ▲MDRT DAY 및 멘토링 프로그램 등을 운영하며, 매년 봉사데이와 기부 활동 등을 통한 사회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신종명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kc113@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