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스파오, 넷플릭스 '기묘한 이야기'와 협업 제품 출시

공유
0

스파오, 넷플릭스 '기묘한 이야기'와 협업 제품 출시

1980년대 레트로 감성 담아

스파오가 넷플릭스의 인기 시리즈 '기묘한 이야기'와 협업해 신제품을 출시한다. 사진=이랜드이미지 확대보기
스파오가 넷플릭스의 인기 시리즈 '기묘한 이야기'와 협업해 신제품을 출시한다. 사진=이랜드
SPA 브랜드 스파오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기묘한 이야기’와의 협업 제품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기묘한 이야기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중 최다 스트리밍 기록을 달성하며 국내외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콘텐츠다. 최근 네 번째 시즌의 티저가 공개되며 국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협업 컬렉션은 1980년대 감성의 몽환적인 여름 스타일과 주인공들이 드라마 속에서 입었던 의상을 그대로 구현한 제품들로 구성됐다. 1980년대 레트로 스타일의 로고를 담은 그래픽 티셔츠와 주인공들이 입었던 파자마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제품의 디자인은 스파오가 넷플릭스와 협업해 직접 디자인했다.

스파오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넷플릭스가 현재 스트리밍 중인 콘텐츠와의 첫 협업으로 그동안 스파오가 진행했던 협업과는 또 다른 새로운 느낌을 주기 위해 노력했다”면서 “국내에서 넷플릭스 열풍을 일으켰던 기묘한 이야기의 팬들의 기다림이 채워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신제품은 15일부터 온라인에서는 스파오 공식 온라인몰과 무신사, 11번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프라인은 강남점, 타임스퀘어점 등 주요 매장 14곳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